태아 알코올 노출이 음주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

태아 알코올 노출(FAE)은 태아 알코올 스펙트럼 장애(FASD)라는 장애 그룹에 속합니다. 이는 임신 중에 산모가 알코올을 섭취할 때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임신 중 음주에 안전한 수준은 없기 때문에, 이 중요한 단계에서 알코올에 노출되면 산모와 태아 모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산전 알코올 노출로도 알려진 이 장애는 미국에서 선천적 결함 및 신경발달 이상을 예방할 수 있는 주요 원인입니다 송도 독학재수학원.

산모의 혈류에 알코올이 존재하면 태아의 뇌, 주요 기관 및 생리학적 체계의 발달이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학습 및 기억의 어려움, 주의력 전환, 의사소통 및 사회화 문제, 일상 업무 수행 불능 등 성인기에도 지속될 수 있는 다양한 인지 및 행동 문제를 유발합니다.

더욱이, 이러한 되돌릴 수 없는 상태는 개인이 학교와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고위험 행동과 알코올 또는 기타 약물과의 싸움으로 인해 법적 문제를 목격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구강 및 후각 기능이 손상되면 알코올이 덜 불쾌해집니다.

신경생리학 저널(Journal of Neurophysiology)에 발표된 최근 연구에 따르면 FAE는 광범위한 알코올 음료의 쓴 맛과 타는 듯한 느낌에 대한 미각 시스템의 반응성을 감소시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알코올이 매력적이지 않은 사람도 있지만, 출생 전에 알코올에 노출된 어린이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인해 쓴맛을 억제하지 못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전 연구와 연구에 따르면 FAE는 출생 전 알코올에 노출된 십대의 후각 및 구강 기능도 저하시키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알코올 남용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따라서 연구진은 위의 요인들이 알코올을 덜 혐오하게 만든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는 이러한 개인이 청소년으로서 알코올 및 기타 물질을 실험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FAE가 있는 개인이 맛을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영향을 미치는 알코올의 맛 성분에 대한 구강 감각 반응을 비교했습니다. 퀴닌(쓴맛), 설탕(단맛), 캡사이신(화끈거림), 겨자유(자극)로 구성된 향미 성분에 대한 반응을 FAE 쥐와 대조군 쥐를 대상으로 테스트하여 차이점을 확인했습니다.

미각, 작열감, 자극에 대한 정보를 뇌에 전달하는 두 신경(삼차신경)의 반응을 관찰하고 기록함으로써 연구자들은 차이점을 밝힐 수 있었습니다. 관찰 결과를 비교한 결과, FAE 쥐의 청소년기 동안 알코올과 퀴닌의 쓴 맛에 대한 미각 시스템의 반응 수준이 상당히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알코올에 대한 반응 감소는 성인기까지 지속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는 맛이 인지되는 방식을 바꾸는 변화가 평생 지속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또한, 이러한 변화는 청소년기 동안 알코올, 캡사이신 및 머스타드 오일에 대한 삼차신경 반응 감소와 동의어였습니다.

연구자들은 FAE 개인이 알코올 맛에 반응하는 방식과 출산 전 알코올 노출이 신경계의 다른 부분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에 영향을 미치는 위에서 언급한 이상한 메커니즘을 이해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강조했습니다. ” 우리의 결과는 FAE가 쥐의 말초 미각과 삼차신경 시스템의 발달을 재프로그램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라고 연구팀은 썼습니다.

복구 로드맵

FASD를 가진 개인은 삶의 행동, 교육 및 사회적 측면에서 독특한 조합의 어려움을 경험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행동 및 인지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모든 스트레스와 긴장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영위하는 것이 그들에게 큰 도전입니다. 그러므로 건강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는 임신 중에는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