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중앙 진공 청소기를 결정하는 방법

최고의 중앙형 진공 청소기를 찾고 있다면 먼저 무엇을 원하는지 인식해야 합니다. 중앙 진공 시스템은 방에서 여기저기로 끌고 다녀야 하는 투박한 제품이 아닙니다. 대신 벽의 한 영역에 연결하는 더 작은 부착물을 사용합니다. 진공 청소기로 청소한 것은 벽 뒤의 일련의 PVC 파이프를 통해 전송되고 수집되어 편리한 폐기가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이러한 프로그램은 괜찮지만 최고의 중앙 진공 프로그램을 결정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쿠쿠정수기현금지원.

최고의 디자인을 위한 숙제를 시작하기 전에,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확인하는 요소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 중 하나가 “워터리프트(waterlift)”로 인식됩니다. 이 표현은 장치의 흡입 전력을 나타냅니다. 분명히 시스템에 흡입력이 충분하지 않으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집의 면적이 최대 2500평방피트인 경우 중앙 진공청소기의 “워터리프트” 기능은 105~120인치여야 합니다.

최고의 중앙 진공 공정을 찾아내는 데 있어 또 다른 중요한 구성 요소는 판매 가격입니다. 우리 집에 이러한 다양한 프로세스를 설치하는 것은 쉬울 수 있지만 가격이 많이 듭니다. 직접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600~$1500의 비용이 청구될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물론 설치비용은 별도입니다.

또한 시스템의 다른 기능도 살펴보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상단 중앙 진공 방법은 부착물 및 기타 구성 요소와 함께 발생하여 다양한 표면 영역을 간단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스템에 이러한 기능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 최소한 쉽게 투자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가정의 공기 품질을 향상시키는 HEPA 필터와 같은 기능을 찾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시스템에 보증이 적용되는지 자주 확인해야 합니다. 보증 범위와 보증 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확실히 이해하십시오. 그렇다면 어떤 프로그램이 “최고의 중앙 진공 시스템”이라는 칭호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 생각해 봅시다…

후버 센트럴 진공청소기 S5604

이 후버 진공청소기는 최고의 모델에 관해 우리가 이야기한 모든 것의 훌륭한 예입니다. 예를 들어, Hoover의 워터리프트 등급은 무려 136인치입니다. 이는 상당한 크기의 집을 청소할 수 있는 충분한 흡입력을 제공합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 시스템은 최대 8,000평방피트까지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장치에는 설치 키트, 연결 키트(2개 선택) 등과 같은 광범위한 추가 기능도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VacPan과 같은 추가 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데, 이는 청소해야 할 나무 바닥이 많을 때 도움이 됩니다.

Hoover에는 모터에 대한 5-12개월 보증과 부품 및 인건비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