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방법으로 웹 개발 회사를 선택하기

Ever Business는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위해 웹 개발 회사를 선택하는 올바른 방법을 찾습니다. 그러나 모든 회사나 기업을 측정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그러나 올바른 것을 선택했는지 여부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글쎄, 그들과 함께 여행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일련의 질문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홈페이지제작:

당신의 실적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훌륭한 실적이나 포트폴리오를 가진 여러 회사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 이름과 자격 증명을 온라인으로 보는 것도 동시에 도움이 됩니다. 회사가 실제로 존재하는지 결정하십시오. 그렇다면 각각의 참조와 결정을 울려 불러일으키고 구체적인 피드백을 불러일으킵니다. 만약 사람들이 이들 회사에 대해 적절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모두 기꺼이 당신과 이야기할 것입니다.

귀하의 계정을 전담하는 사람이 한 명 있습니까?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일할 수 있는 사람이 지정되면 필요할 때마다 그 사람에게 연락하여 웹사이트의 진행 상황 및 기타 문의 사항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팀은 거대합니까, 아니면 작습니까? 온라인 개발 서비스 공급업체가 규모가 큰지 작은지, 그리고 귀하의 계정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소규모 기업은 다재다능함을 측정하지만 대규모 기업은 그렇지 않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또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팀의 규모도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아프면 UN 기구는 확실히 그 사람을 지지합니까? 그가 직장에 돌아올 때까지 일을 멈출 수 있나요?

귀하의 계정을 담당하는 팀원의 평균 연령은 몇 살입니까? 웹 사이트를 신속하게 스타일링하는 데 나이가 그다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래도 모두에게 인정받는 오랜 기업은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 기업보다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회사는 고객 친화적인가? 웹 개발 회사는 회사의 일부 역할을 이상적으로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접근하기 쉬워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욕구를 인식하고 당신의 생각을 완전히 번역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술적인 전문 용어를 전달해주나요? 이것이 오래된 웹 개발 회사의 특징입니다.

서비스 약관을 측정하는 사각형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약관을 기준으로 한 수준을 높여야 합니다. 숨겨진 가격이 있는지, 버그 수정 여부, 전액 지불 또는 마일스톤 지불 여부 등을 결정하십시오. 이상적인 웹 사이트 스타일 전문 지식을 얻으려면 오래된 웹 개발 회사의 서비스를 임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