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문제에 대한 베남 박사

Behnam 박사의 로스앤젤레스 피부과 및 모발 복원 전문가 클리닉에서 모발 이식 시술을 받기로 선택한 경우 시술 당일부터 2주 동안 따라야 하는 종합적인 체크리스트가 제공됩니다. 수술이 2주 남았을 때 일반적으로 환자들은 일반 종합비타민, 아스피린 및 수술 중 과도한 출혈을 일으킬 수 있는 기타 약물 복용을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술 전날 환자분께서는 안정되고 편안한 수면을 취하시고, 아침식사도 든든히 드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어떤 옷을 입어야 하는지 아는 것도 성공적인 모발 이식 수술 경험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른 유형의 풀오버 셔츠는 수술 중 이식된 모발이 손상되거나 제거될 수 있으므로 환자는 반드시 버튼다운 셔츠를 착용해야 합니다.

환자가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Dr. Behnam의 모발 이식 진료소에 도착하면 먼저 동의서에 서명해야 합니다. 필요한 모든 양식과 정보 패키지는 일반적으로 수술 전날 환자에게 발송됩니다 홍대피부과.

위의 절차가 완료되면 두피를 세척한 후 국소마취로 두피 뒤쪽의 감각을 마비시키는 수술을 시작합니다. 다음으로, 건강한 모낭이 포함된 피부 스트립을 두피 뒤쪽에서 제거하고 절개 부위를 봉합합니다. 그런 다음 환자에게 휴식이 주어집니다. 이 기간 동안 환자는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Dr. Behnam의 모발 이식 진료소에 있는 아늑하고 오락 시설이 가득한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식 후 Dr. Behnam은 환자가 원하고 적합한 헤어라인을 디자인하는 데 주의를 돌립니다. 환자의 얼굴에 대한 헤어라인의 대칭성, 특성 및 핏이 보장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 과정은 일반적으로 약 30~45분 정도 소요됩니다. 그 후 점심 식사가 제공되는 또 다른 휴식 시간이 주어집니다.

점심 식사 후, 모발 이식이 필요한 두피에 절개 위치를 만드는 것으로 다시 한 번 수술이 시작됩니다.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Dr. Behnam의 모발 이식 사무실에서 시술에 사용되는 날은 맞춤 제작되었으며 업계 최고의 것으로 간주됩니다. 모낭배치 단계에서 베남원장은 모낭 하나하나에 필요한 각도와 방향, 토크 등을 세심하게 결정합니다. 또한, 현미경으로 관찰하면서 각 모낭을 절개함으로써 가장 자연스럽고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박리 과정이 완료되고 절개 위치가 정해지면 모발 이식편을 두피의 올바른 위치에 조심스럽게 배치합니다.

베남 박사의 로스앤젤레스 클리닉에서 모발이식 시술을 받는 가장 매력적인 이점은 환자들이 시술 중에 원할 때마다 영화를 보고, 라디오를 통해 음악을 듣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사치를 누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발이식 시술이 완료되면 Behnam 박사는 시술 후 7~14일 이내에 2차 예약을 잡습니다. 이번 진료는 주로 봉합사 제거 과정을 위한 것입니다. 회복과 치유 과정 전반에 걸쳐 환자가 의사의 지시 사항을 편지에 따라 계속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