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서명 사용

지난 10년 동안 인터넷은 실제로 우리 삶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온라인에서 많은 일을 합니다. 예를 들어, 좋은 레스토랑을 검색하고, 친구들과 소통하고, 사소한 업데이트를 공유합니다. 이 외에도 우리는 온라인 비즈니스 수행, 온라인 결제, 규정 준수 문서 제출 등 인터넷을 통해 더 많은 중요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따라서 온라인에는 많은 문서가 존재하고 많은 거래가 온라인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가운데, 광대한 인터넷 바다를 통해 개인/거래의 신원을 확인하고 진위성을 보장할 수 있는 수단을 찾는 것이 필수적이 되었습니다. 디지털 서명을 입력하세요 정자역맛집!

디지털 서명은 손으로 쓴 서명과 동일한 온라인 서명입니다. 소유자가 자신의 신원을 증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문서/거래가 실제로 소유자 자신이 직접 작성한 것임을 다른 사람들이 확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쉽게 복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디지털 서명은 보안, 신뢰성 및 부인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부인 방지는 실제 서명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디지털 서명을 사용하여 디지털 방식으로 노래하는 사람이 나중에 자신이 서명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디지털 서명은 디지털 서명 인증서의 일부입니다.

디지털 서명은 암호화된 공개 키와 개인 키 쌍입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두 개의 키로 구성된다는 것입니다. 공개 키는 전 세계적으로 공개됩니다. 개인 키는 소유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소유자만이 개인 키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키는 보안을 위해 암호화됩니다. 암호화는 암호화 알고리즘이라는 절차를 통해 수행됩니다. 디지털 서명의 보안 수준, 즉 개인의 서명을 해독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또는 어려운지를 결정하는 알고리즘입니다.

요즘 디지털 서명은 인도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지털 서명은 이메일과 문서를 노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목적 외에도 디지털 서명 인증서는 소득세 신고서 전자 제출, 기업부 전자 제출 등 다양한 규정 준수 목적으로도 사용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디지털 서명 사용이 의무화되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사용이 선택 사항이지만 더 빠르고 편리하므로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