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바리스타

인도 커피 위원회(Coffee Board of India)에서 제공한 수치와 관련하여 커피 바는 많은 명성을 얻었습니다.

방문을 위해 카페에 들어갈 때 인테리어, 인력, 그리고 메뉴까지 생각해볼 게 너무 많아요! 실제로 메뉴는 사람들이 단골 손님을 확보하기 위해 매우 신중하게 고려하는 큰 요소입니다. 카페 메뉴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협재카페.

앙트레

앙트레 항목은 작은 전채 요리로 간주됩니다. 커피숍은 캐주얼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고 믿기 때문에 메뉴 항목은 일반적으로 평범하고 고전적이며 때로는 탐구적인 요리사가 있는 경우 날카로운 변형이 가미됩니다! 메뉴에 포함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감자튀김과 아이올리 – 테이블에서 함께 주문할 수 있는 간단한 선택입니다.
딥과 빵 – 더 단순하고 공유 가능한 옵션입니다.
오늘의 수프 – 일반적으로 계절 야채를 반영하여 정기적으로 수정됩니다.
가든 샐러드 – 건강을 생각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메뉴입니다.
샌드위치 – 다양한 속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인

이것은 더 많은 양의 음식이므로 풍성하고 만족스럽습니다. 옵션 목록에 포함할 수 있는 이상적인 “주요” 선택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스타 – 수프와 유사하며 일년 중 특정 시기에 생산되는 신선한 농산물을 반영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변형됩니다.
파이 – 쌀쌀하고 비오는 날에는 닭고기, 쇠고기 또는 야채 파이가 항상 인기가 있습니다.
치킨 시저 샐러드 – 가든 샐러드보다 조금 더 무겁고 항상 더 무거운 선택에 대한 건강한 선택입니다.

디저트

케이크 냉장고는 사람들이 커피에 어울리는 설탕을 원할 때 항상 모험을 떠나는 곳입니다. 시도해 볼 만한 맛있는 케이크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콜릿 케이크 – 모두가 초콜릿을 좋아하기 때문에 수요도 많습니다.

바리스타는 여름, 겨울 등 모든 계절에 다양한 옵션 목록을 제공합니다. 작년에 바리스타 여름 메뉴에는 다양한 차가운 커피, 과일 음료, 클래식 모히토, 스무디 및 셰이크, 아이스티 및 선데이가 포함되었습니다. 여름 열 포장. 리치 아이스티, 석류 모히토, 아이리쉬 캐러멜 프라페, 구아바 스무디, 건강차가 있어 모두가 가볍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채식 및 비채식 샌드위치, 스낵, 디저트로 구성된 가장 뛰어난 유럽식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바리스타는 치킨 샐러드와 함께 메뉴에 샐러드도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