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 장비에 가장 적합한 임대 회사를 선택하는 방법

세차장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하셨나요? 그렇다면 귀하의 사업에 필요한 장비를 어떻게 확보할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대출도 좋은 선택이지만 세차 장비를 조달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임대입니다 . 이용 가능한 임대 옵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해당 지역의 임대 회사에 문의하세요. 하지만 좋은 임대 회사만 연결되도록 주의 깊게 필터링하세요 노터치자동세차.

임대 회사에서 찾아야 할 사항

임대를 통해 세차 장비를 조달하기로 결정했다면 다음 결정은 임대 회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좋은 임대 회사와만 제휴하려면 다음 사항을 명심해야 합니다.

임대 유형 : 임대 회사에서 가장 먼저 찾아야 할 사항 중 하나는 제공되는 임대 유형입니다. 일반적으로 임대 회사가 제공하는 임대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리스 기간 이후 장비를 소유할 수 있는 리스를 구매 옵션 리스라고 합니다. 두 번째 유형의 리스는 FMV(Fair Market Value) 리스라고 합니다. 그러나 FMV 임대에서는 임대 기간 이후에는 장비를 소유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임대 기간이 끝난 후 장비를 소유하려면 임대 회사가 제공하는 임대 유형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두 임대 모두 두 가지 상환 금액을 갖습니다. 일반적으로 구매 옵션 임대에 대한 월별 지불금은 FMV 임대보다 비쌉니다. 따라서 가장 저렴한 임대를 찾고 있다면 해당 회사가 FMV 임대를 제공하는지 반드시 문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임대 회사는 두 가지 유형의 임대를 모두 제공하므로 이와 관련하여 너무 많은 문제에 직면해서는 안됩니다.

상환 유형: 임대 회사가 제공하는 상환 유형도 고려해야 합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임대 기간 동안 매달 고정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고정 상환 옵션만 제공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리스 회사가 제공하는 일반적인 상환 옵션입니다. 그러나 일부 회사에서는 장비 가치 하락을 따라잡기 위해 임대 기간이 지남에 따라 월 지불액이 낮아지는 대체 상환 계획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올해 $20,000 장비에 대해 월 $500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비가 내년에 $12000로 재평가된다면 매달 $300만 지불하면 될 수도 있습니다.

담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주요 요소는 임대 회사가 요구하는 담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장비 자체는 충분한 담보이며 회사는 추가 담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신용상태가 매우 나쁜 경우에는 추가 담보를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추가 담보 없이 임대를 해줄 수 있는 다른 임대업체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일반적으로 장비 자체가 회사에서 요구하는 유일한 담보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초기 비용: 또한 임대 계약을 맺기 위해 발생할 초기 비용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가 있어야 합니다. 신청비 등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임대와 관련된 전체 비용에 대해 회사에 문의해야 합니다. 또한 임대 회사는 귀하가 몇 달치의 임대 비용을 미리 지불할 것을 기대합니다. 이는 특히 자본이 제한된 경우 자본 자금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몇 달치 선불로 지불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운이 좋으면 선불금을 요구하지 않는 임대 회사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