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엄마가 되세요! 병원 가방을 미리 포장하세요

그럼 배송일이 가까워졌나요? 임신은 모든 여성에게 압도적이고 변화를 가져오는 경험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과 성격을 영원히 바꾸는 어머니가 됩니다. 여행은 실제로 기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부부가 부모가 될 준비를 하는 것은 기쁨과 불안의 혼합입니다 개포동정형외과.

이 모든 흥분 속에서 마지막 순간에 서두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배달 준비를 해야 합니다. 병원에 도착한 후 진단서나 기타 중요한 서류 등 중요한 물건을 잊어버렸다면 어떻게 합니까? 이러한 상황은 사전에 잘 준비하면 피할 수 있습니다. 배달은 모든 필수품을 조립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파트너와 함께 보내고 싶은 시간입니다. 출산 예정일 약 3개월 전에 신생아 가방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아기 병원 가방에 넣어야 하는 전체 제품 목록입니다.

분만 또는 출산 가방 포장

노동 가방은 중요한 역할을 하며 병원에 원활한 입장을 보장합니다. 필요한 모든 입학 서류, 출생 계획 사본 및 기타 선호 사항을 포함해야 합니다. 이와 함께 중요한 전화번호 목록을 통합해야 합니다. 진통 사이에 시간을 보내기 위한 잡지, 동화책, 음악 등 타임 킬러인 출산 패드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기에 여분의 속옷, 깨끗한 면포, 편안한 산후복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수용 담요, 시계 및 중요한 약품(있는 경우)을 추가해야 합니다. 이 놀라운 순간을 포착하고 싶다면 카메라나 캠코더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카메라나 캠코더의 배터리를 보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어머니의 병원가방

산모 병원 가방에는 출산 후 필요한 모든 필수품이 들어 있어야 합니다. 편안하고 가벼운 잠옷 5벌이나 모유수유에 적합한 다른 옷 등 추가해야 할 중요한 것들이 거의 없습니다. 잠옷은 잠옷과 함께 임산부 가방에 넣어야 하지만, 평소 사이즈보다 큰 사이즈의 슬리퍼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출산 후에는 발에 부종이 생길 확률이 높고, 일반 침목을 사용하기 어려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속옷과 수유용 브래지어를 4-5벌 추가하세요. 병원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한 쌍을 더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방 패드, 산모용 패드, 유두 크림도 필요합니다. 치약, 칫솔, 세안제, 샴푸, 보습제 등과 같은 일반 세면도구를 추가하세요. 또한 어두운 색의 수건, 세수용 천, 펜과 메모장도 포함하세요.

아기의 병원 가방

작은 천사를 환영할 수 있도록 미리 잘 준비하여 그/그녀가 어떠한 위로도 받지 못할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신생아 기저귀 한 갑을 추가하면 긴팔 아기가 다섯 개 자랍니다. 아기를 추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아기를 완전히 덮는 풀 슬리브를 권장합니다. 특히 겨울에는 따뜻한 저지와 함께 아기 조끼 5개, 비니, 여분의 아기 양말 한 켤레를 추가하세요. 일부 수신 담요를 보관해야하며, 아기 담요 하나는 경고하고, 아기 물티슈는 필수입니다. 또한 면봉, 베이비 수성 크림, 베이비 범 크림 및 바셀린을 첨가하십시오.

이 목록은 매우 길어 보일 수 있지만 항상 사전에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방을 포장할 시간이 많지 않다면 언제든지 신뢰할 수 있는 공급자로부터 디자이너 아기 가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