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적합한 휴대용 에어컨을 선택하는 방법

휴대용 에어컨은 확실히 집이나 사무실의 특정 공간을 시원하게 만드는 가장 저렴한 수단입니다. 설치가 매우 쉽고 필요에 따라 방에서 방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추가적인 이점도 있습니다. 휴대용 에어컨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사람들은 종종 놀라게 됩니다. 효율성은 에어컨이 방 크기에 적합한지 확인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LG 시스템에어컨.

방에서 방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기회는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밤에는 침실로, 낮에는 다른 거실로 장치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창문 유닛이나 방에 없을 때에도 방을 시원하게 해주는 중앙 에어컨 시스템에 비해 추가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고정식 에어컨 시스템을 설치할 수 없고 휴대용 장치가 이 문제를 해결하는 임대 부동산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냉방하려는 방의 바닥 면적을 계산하는 것입니다. 이는 방의 너비(피트)와 길이(피트)를 곱하여 간단히 수행됩니다. 대략적인 수치이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특정 모델로 검색 범위가 좁아집니다. 제조업체는 항상 각 특정 장치가 설계된 면적을 지정합니다. 더 넓은 지역에 적합한 장치를 선택하면 방을 식힐 수 없으며 더 작은 지역에 적합한 장치를 구입하면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휴대용 에어컨 장치는 바닥 면적이 300~400평방피트 사이인 객실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이것은 침실이나 거실 공간의 일반적인 영역입니다.

휴대용 에어컨의 설치는 매우 간단하며 방법은 모든 브랜드와 모델에서 거의 동일합니다. 장치에는 추출된 따뜻한 공기를 배출하는 데 사용되는 유연한 호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실내에서 이 공기를 제거하기 위해 창문 장치에 꼭 맞는 창문 환기 키트를 사용하여 뜨거운 배기 가스가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호스 길이는 일반적으로 5~8피트이므로 원하지 않는 경우 휴대용 장치를 창 바로 옆에 놓을 필요가 없습니다.

가질 가치가 있는 다른 2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저녁에 집에 돌아오기 한 시간 정도 전에 에어컨을 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타이머입니다. 다른 하나는 온도 조절 장치입니다. 원하는 온도에 도달하면 장치가 꺼지므로 에너지 절약에 매우 유용합니다.

고려해야 할 추가 요소는 장치가 얼마나 조용한지입니다. 특히 밤에 사용하려는 경우 가능한 한 조용한 장치를 구입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