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팅엄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오늘 밤에는 어디로 나가서 음식을 먹고 싶나요?’라는 오래된 질문인데, 어떤 스타일의 레스토랑을 좋아하시나요? 중국어, 인도어 . . . 아니 오늘 밤에는 이탈리안 먹으러 가자. 아 네,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좋은 선택이군요. 그런데 노팅엄에서 어느 곳에서 외식하고 싶나요 ? 노팅엄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너무 많아서 ‘맘마미아!’를 외치는 곳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신중동역 맛집.

노팅엄에는 시도해볼 만한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가득하며 Vivo 레스토랑은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8 미만부터 시작하는 2개 코스, 사랑스러운 목재 인테리어, 친절한 서비스를 갖춘 Vivo는 확고한 인기를 끌 것입니다. 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오픈형 주방도 있어 음식을 주문하는 동안 온갖 냄새를 맡을 수 있어 배가 좀 더 고파집니다. 또한, 음식이 조리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분이 상쾌합니다. 따라서 고품질의 요리를 맛볼 수 있고 그 자리에서 바로 신선하게 조리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캐주얼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맛있는 메뉴를 갖춘 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친구들과 ‘점심 식사’를 하거나 온 가족과 함께 캐주얼한 저녁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노팅엄 중심부에 위치한 Strada 이탈리안 레스토랑도 인기 있는 곳입니다. 현대적인 느낌과 레이아웃을 갖고 있지만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Strada는 극장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공연 전 식사를 위해 들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단품 메뉴, £4.50(정말 저렴한 가격)의 2코스 어린이 메뉴, £8 미만(와인 포함!)의 점심 메뉴 등 모든 사람을 위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훌륭한 이탈리아 식사 경험을 찾고 계시다면 노팅엄의 Strada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시크하면서도 환영받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낭만적인 밤 또는 업무 파티를 찾고 있다면 Amarone을 찾아보세요. Nottingham의 Aramone은 극장 전 낭만적인 저녁에 딱 맞는 짙은 색의 숲과 큰 가죽 의자를 갖춘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12 미만의 3코스 사전 극장 세트 메뉴를 갖추고 있어 마치 밖으로 튀어 나온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많은 비용이 듭니다). 아마로네(Amarone)는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는 진정한 다재다능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대규모 파티를 개최할 수 있고 테마가 있는 밤을 열 수 있으며 늦은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고의 와인 및 칵테일 목록과 함께 훌륭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훌륭합니다.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든 Amarone은 그 계산서에 맞습니다.

그러니 스파게티와 미트볼을 함께 나누며 낭만적인 밤을 보내고 싶든, 미친 (그리고 술취한) 직장 파티를 열고 싶든, 아니면 그냥 저녁 식사를 하러 나가고 싶든, 헤이 페스토! 노팅엄에는 당신이 찾고 있는 것에 딱 맞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