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임플란트 주요 용어 이해

상실된 치아를 대체할 계획이라면 임플란트로 대체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시드니의 치과 임플란트는 상실된 치아에 대한 영구적인 솔루션입니다. 네, 자연 치아처럼 보이고 기능하는 것은 치과학의 놀라운 발명품입니다 김포 정형외과.

귀하는 치과 임플란트 시술에 대해 알고 있지만 치과 방문 중에 담당 치과의사나 구강외과 의사가 사용할 수 있는 용어는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다른 언어를 말하는 것처럼 들릴 수도 있습니다. 이 안내서는 치과 임플란트와 관련된 치과 용어를 해독하고 시술 중에 정확히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끼워 넣다:

임플란트는 자연치아의 뿌리를 대체합니다. 임플란트는 픽스처(Fixture)라고도 불린다. 바이오그레이드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져 부작용이 전혀 없습니다. 치아 임플란트는 수술을 통해 턱뼈에 배치됩니다. 마취를 통해 보형물을 삽입하게 되며, 통증은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는 시드니의 치과 임플란트 비용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임플란트는 골유착이라는 과정을 통해 턱뼈와 융합되며 수년간 지속되는 강력하고 내구성 있는 결과를 제공합니다.

인접:

어버트먼트는 임플란트와 크라운을 연결해주는 연결 장치입니다. 담당 치과의사나 구강외과 의사가 임플란트 상단에 조립하거나 부착할 것입니다. 이는 교체 치아, 크라운 또는 브릿지를 부착하는 역할을 합니다.

지대치:

브릿지나 부분틀니를 지지하는 치아를 말합니다. 브릿지는 전체 크라운 준비 중에 지대치에 부착됩니다. 부분 의치의 경우 지대치에 의치를 지지하기 위해 걸쇠를 사용합니다.

골유착:

이는 치과 임플란트가 기존 뼈와 융합될 수 있도록 하는 생물학적 과정입니다. 이는 뼈와 하중을 지탱하는 임플란트 사이의 강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르코니아:

지르코니아는 치과 임플란트 재료의 또 다른 옵션입니다. 지르코니아 임플란트에는 보철물 연결이 없기 때문에 박테리아 성장 위험이 적습니다. 지르코니아 치과 임플란트를 하면 잇몸 건강이 좋아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흰색이기도 해서 자연치아에 더 가깝습니다. 지르코늄 재료의 가격은 시드니 치과용 임플란트 가격에도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