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혈증 치료 계획에 포함되어야 할 5가지 사항

이상적이지 않은 상황에서 병원에 가는 것은 누구에게나 기대되는 일이 아니지만, 심각한 문제로 입원해야 하는 것은 항상 두려운 일입니다.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문제는 문제가 되기에 충분하지만 무서운 부분은 병원에서 발생한 감염이라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감염이 제때에 치료되지 않으면 패혈증 치료 계획을 제정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환자들이 다시는 문 밖으로 나가지 않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암요양병원.

다소 ‘비참하고 우울한’ 느낌이 들지만 전 세계 최대 의료 기관의 통계는 모두 같은 말을 합니다. 병원 감염과 패혈증 발병은 환자가 장기간 입원하는 동안 직면하는 사망의 주요 원인 중 일부입니다. 안타깝게도 안전 프로토콜이 크게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패혈증은 의료 환경 어디에나 존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병원 및 기타 장기 의료 시설에서는 적절하게 심사된 패혈증 치료 계획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시설의 모든 구성원이 계획을 인지하고 이를 실행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시설이 잘 조직되고 체계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패혈증 치료에 관해 모든 사람이 같은 생각을 갖고 싶어하는 가장 큰 이유는 시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치료를 받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사망률은 8%씩 증가합니다. 그것은 좋은 확률이 아닙니다.

확률이 높든 아니든, 병원 및 기타 의료 시설에는 따라야 할 몇 가지 지침이 있지만 이 지침에도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항생제 내성이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대부분의 이유는 의사가 패혈증(및 기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광범위한 항생제를 사용하는 데 너무 빠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남용으로 인해 강력한 항생제 내성 균주가 생겨 병든 환자에게 올바른 약을 제공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지고 환자가 더 오랫동안 입원해야 하므로 불필요한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패혈증 진단이 개선되면 환자의 노출 위험도 줄어듭니다. 의료 시설에 오래 머물수록 감염에 대처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특히 ICU에 입원해야 하거나 침습적 시술을 수행해야 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환자가 의료 시설에서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면 환자가 부담하는 비용도 줄어드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의료 부채는 많은 개인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으며, 입원해야 하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는 것은 모두에게 큰 경제적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표준 패혈증 치료 계획에는 다음이 포함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항생제 – 패혈증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일부 항생제에는 세프트리악손, 아지스로마이신, 피페라실린-타조박탐 등이 있습니다. 환자의 상태가 더욱 심각해지면 IV 항생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