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있는 터치스크린 디지털 사이니지

빠르게 발전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시대에 터치스크린 DS는 성공을 거두었으며 마케팅 분야에서 눈에 띄는 입지를 굳힐 수 있었습니다. 이 간판에 대한 다양한 구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태원.

빠르게 발전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시대에 터치스크린 DS는 성공을 거두며 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었습니다. 이 간판에 대한 다양한 구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목적에 따라 회사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게 직접 표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서 참석자는 필요하지 않으며, 결과적으로 참석자를 고용하는 비용이 절감된다. 이 장치는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과 파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기반 파일도 사이니지 내에서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목적에 따라 가능한 내용으로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사용자가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식을 활용하고 이에 대한 분석 보고서를 준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분석 보고서는 회사나 새로 출시되거나 이전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고객의 이익뿐만 아니라 회사의 이익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어떤 제품이 더 잘 팔리는지, 해당 카테고리의 다른 제품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은 언제든지 제품을 준비하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획득이라고 하는데 터치스크린 DS의 도움을 받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TS 디지털 사이니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 다음과 같이 꽤 인기가 있는 것도 있습니다.

1. 터치 스크린과 TV를 갖춘 디지털 사이니지 – 이 시스템은 주로 5성급 호텔과 로비에서 사용되는 시스템으로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디지털 사이니지에서는 사람들이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할 수도 있고 TV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2. 터치스크린, 바코드 스캐너, 신용카드 리더기가 탑재된 DS는 주로 소매점에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디지털 사이니지는 고객의 셀프 서비스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활용됩니다. 여기서 고객은 바코드 스캐너를 이용해 직접 상품을 검색하고, 상품 가격을 입력하고, 신용카드로 모든 쇼핑을 결제할 수 있다.

3. 터치스크린과 헤드셋이 탑재된 DS는 음악을 판매하는 매장에서 주로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단위에는 수백 개의 음악이 업로드됩니다. 사람들은 확실한 음악, 새로 출시된 CD나 DVD를 듣고 듣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디지털 간판의 음질은 일반적으로 상당히 뛰어납니다.

터치 스크린은 물론 전화 옵션, 웹캠, 스피커를 사용하여 D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즉시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입니다. 고객 유치를 위해 효과적으로 설계되고 실행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은행 ATM에서는 이러한 그래픽 개선 및 추가 기능을 갖춘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왜냐하면 현금 처리의 전체 과정을 통해 소비자를 올바르게 안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웹캠은 사용자 식별에 사용됩니다. VoIP는 문제가 발생한 사용자의 이익을 위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