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트 플레이스의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세요

이탈리아 요리에서 멕시코 요리, 그리스 요리, 스페인 요리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풍미를 지닌 요리를 즐기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코노트 플레이스의 중심부는 북인도에서 남인도에 이르기까지 제공되는 인도 요리 스타일의 엄청난 혼합을 위해 고동칩니다. , Bengali에서 Guajarati로, Kashmiri에서 Konkani로. 실제로 Connaught Place는 인도의 풍미로 여러분의 입맛을 망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자역맛집.

코노트 플레이스(Connaught Place)의 인도 요리 식당에서는 카슈미르 고쉬타바(풍부한 요구르트 소스를 곁들인 벨벳 질감의 미트볼), 양 야크니(요구르트와 카슈미르 풍미가 혼합된 양고기), 메티 마즈(호로파 주스에 담근 양) 등 다양한 지역 요리를 제공합니다. ) 및 독특한 카슈미르 로간 조쉬(탁월한 맛과 카슈미르 고추로 요리한 고기)는 구자라트 음식에 대해 예를 들어 카크라, 테플라스, 파르산과 같이 유명하다고 주장하며 안드라 음식 포르테인 idlis, 도사, 라삼에서 벵골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음과 같은 명성을 얻습니다. 라우 칭그리(lau chingri), 일리시 마흐 바페이(ilish maachh bhaapey), 양 코샤(sheep kosha), 디머(deemer), 로소골라(rosogolla) 및 기타 벵골의 인기 있는 손가락 핥기 과자.

CP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식사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급 식사: 우아한 레스토랑, 신중한 직원이 있는 조용한 장소입니다. 가격도 비싸고 음식의 질도 높습니다. 레스토랑 쿠폰과 레스토랑 할인 상품을 잘 활용하면 청구서 가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많은 일일 거래 포털에서 Connaught Place의 레스토랑 거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피자: 피자는 그 자체로 레스토랑 장르일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피자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은 독특한 크러스트와 소스 또는 식당의 분위기로 인해 주목을 받습니다.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리베이트를 제공하는 쿠폰 거래는 새로운 고객 기반을 확보하고 비즈니스에 대한 지원과 충실한 고객에게 휴식을 제공합니다. Connaught Place에서 레스토랑 상품을 이용하면 피자를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게 : 아이스크림 가게는 여름철에 더 자주 방문합니다. 콘, 선디, 토핑을 얹은 바나나 스플릿이 최고의 음식입니다. 그들은 가족 친화적이며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합니다.

패스트푸드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이 인기가 많고 그 수가 많습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패스트푸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Connaught Place의 레스토랑 특가를 이용하면 돈을 절약하고 바쁜 생활 방식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코넛 플레이스(Connaught Place)는 뉴델리의 번화한 중심지로 독특한 레스토랑과 맛집으로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