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채널 관리 소프트웨어 – 수수료 없이 Ota 순위 향상

사람들은 주로 호텔 예약을 위해 OTA 또는 온라인 여행사 채널을 사용합니다. 호텔은 특히 이러한 OTA에 지불하는 수수료 기간 동안 이러한 시스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온라인 호텔 유통 소프트웨어에 투자하면 작업이 쉬워집니다. 호텔은 순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상당한 금액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GDS 또는 글로벌 유통 시스템(Global Distribution Systems)에서 생성된 예약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채널친구늘리기.

요즘 대부분의 프리미엄 채널은 호텔리어와의 ‘직접 가맹점급 계약’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한 조사에 따르면 미국 시장에서는 평판이 좋은 OTA 채널에 대한 견적이 전체 온라인 호텔 예약의 80%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노출을 늘리고 순위를 높이려면 호텔 소유주가 이러한 채널에 직접 연락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GDS 접촉은 직접 가맹점 계약이 제공할 수 있는 적절한 위치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호텔 순위 문제에 대한 쉬운 해결책

CRS 또는 중앙 예약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호텔 순위 및 노출의 모든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이는 호텔 소유주에게 유명한 OTA 네트워크에 대한 직접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온라인 유통 채널 관리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CRS를 통해 직접 연락할 것입니다.

이 직접 연락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이 OTA를 통해 예약할 때 수수료가 없다는 것입니다.
통과 수수료가 없습니다. 호텔에 대한 직접 커미션만 해당됩니다.
따라서 이 CR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호텔리어는 막대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모든 OTA 프로모션 및 연결은 프런트 데스크 PMS에서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여행사에 크게 의존하는 부동산과 더 많은 노출이 필요한 부동산에 매우 유용합니다. CRS 소프트웨어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주요 GDS와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 CRS를 통해 호텔 업계에서는 온라인 배포가 쉬워졌습니다. 제3자나 중개인의 개입이 없으며 GDS 회사가 청구하는 PMS 인터페이스 비용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따라서 최고 등급의 CR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호텔 업계는 GDS 인터페이스에 대해 가장 낮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호텔은 이 인터페이스를 통해 전 세계 수많은 여행사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GDS 인터페이스는 프런트 데스크 PMS와 직접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