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고 문에 윤활유를 발라야 합니까?

직장에서 길고 힘든 하루를 보낸 후 가장 걱정하고 싶은 것은 차고 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차도에 들어서면 무엇이 당신을 만날지 알게 됩니다. 당신이 걱정하는 시끄럽게 열리는 문은 언제든지 작동을 멈출 것입니다. 자동차와 기타 재산을 보호하려면 문이 제대로 작동해야 합니다. 그러면 무엇을 해야 합니까? 간단한 대답은 윤활유를 발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잘못된 부품에 윤활유를 바르면 득보다 실이 더 클 수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차고 문에서 나는 소음을 무시하기로 결정했는지는 놀랍습니다. 고려해야 할 점은 이러한 소음이 당신을 괴롭히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무언가 잘못되었음을 경고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도어에 윤활유를 제대로 바르면 소음이 멈추고 경고 메시지가 해결되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차고문에는 자주 윤활이 필요한 여러 부분이 있습니다. 생각해 보면 아마도 집에서 가장 큰 움직이는 물체이자 자주 사용하는 물체일 것입니다. 스프링, 트랙, 롤러 및 경첩은 모두 1년에 3~4회 윤활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모든 것이 올바른 작동 순서로 유지되고 짜증나는 삐걱거리는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정확한 과정은 집집마다 다르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 순서로 문을 여는 것입니다.

1. 트랙

선로에는 몇 달에 걸쳐 먼지가 쌓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첫 번째 작업은 걸레로 선로를 청소하는 것입니다. 롤러가 미끄러질 수 있으므로 트랙에 윤활유를 바르는 것은 권장하지 않지만, 롤러가 깨끗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스프링스

차고 문을 열 때마다 스프링에 많은 압력이 가해집니다. 윤활유를 발라야 하지만 필요하지도 않고 지저분해질 수 있으므로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경첩

대부분의 경첩은 강철로 만들어지지만 때로는 플라스틱 경첩도 볼 수 있습니다. 윤활제 강철 경첩은 중심점이지만 플라스틱에 윤활유를 바르면 플라스틱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4. 롤러

롤러는 일반적으로 나일론으로 만들어지며 이는 트랙을 따라 움직이는 부분입니다. 베어링에는 소량의 윤활이 필요하지만 미끄러짐을 방지하려면 과잉 윤활을 닦아내십시오.

5. 자물쇠

일부 차고 문에는 여전히 자물쇠가 있으며, 만약 그렇다면 때때로 약간의 윤활유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텀블러에 들어갈 만큼 충분히 넣으세요. 자동차나 차고 바닥에 떨어질 정도로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모든 차고 문 부품에 적절하게 윤활유를 칠한 후에는 들어 올리고 여러 번 닫아 윤활유 분포를 균일하게 합니다. 여전히 문에서 많은 소음이 들리는 경우, 그 소리를 따라가서 단순히 움직이는 부품을 놓쳤는지 또는 더 실질적인 수정이 필요한지 판단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