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로 사무실 공간을 구입하는 것은 항상 실행 가능합니다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상의 옵션을 이용하려면 몇 가지 다른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여기서 우리의 목표는 임대 사무실 공간을 검색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필수 사항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상가철거.

임대로 사무실 공간 구매 – 중요 고려 사항

약관 결정

적합한 사무실 공간을 찾은 후 다음 단계는 월 임대료 및 기타 계약 조건을 논의하는 것입니다. 또한 귀하의 동의 없이 임대료가 인상되지 않도록 임대 계약 기간 동안 예상되는 임대료 인상에 대해 논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상치 못한 상승은 귀하의 비즈니스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그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지불 의무

사무실 공간 임대 계약을 체결할 때 공유 시설의 유지 관리나 기타 비용과 같은 비용이 임대 비용에 포함될지 여부도 논의해야 합니다.

유틸리티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귀하의 책임인 경우 해당 서비스가 어떻게 측정되는지 명확하게 이해해야 합니다. 또한 임대 기간 동안 표면화되는 숨겨진 비용을 지불할 책임이 없다는 점을 명시해야 합니다.

유지보수 및 수리

어떤 종류의 유지 관리 작업이 귀하의 책임인지 명확하게 이해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임대 사무실 공간의 에어컨 및 배관 유지 관리는 임차인이 담당하고 수리 작업 및 기타 유지 관리 작업은 소유자가 관리해야 합니다.

계약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계약서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입니다. 또한, 향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내용이 없는지 반드시 법정대리인에게 보여주셔야 합니다. 귀하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추가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변호사와 논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