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어린이 자전거

보통 아이들은 자전거를 받았을 때 가장 신나합니다. 스스로 자전거를 타면 자신감도 생기고 성장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수십 년 전에는 아이들이 나이에 맞는 자전거를 가질 수 있는 옵션이 없었기 때문에 어른들의 자전거를 가져가곤 했습니다. 그러나 자전거의 글로벌 시장 시나리오가 변화함에 따라 오늘날 모든 자전거 제조 회사와 브랜드는 인도에서 어린이용 자전거를 대대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늘어나는 어린이 고객 기반을 충족하기 위해 자전거 브랜드와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 온라인과 매장 모두에서 어린이용 자전거를 보다 신속하게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인도의 여러 주요 자전거 회사가 어린이용 자전거를 위해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실내자전거.

세계 최대의 자전거 제조업체인 Hero Cycles를 시작으로 어린이용 자전거는 어린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모험을 시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Hero Kids 제품군은 스타일, 견고함, 신뢰성 및 편안함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Hero는 실습 실험과 연구를 통해 Hero 어린이용 자전거가 극도의 정밀도로 제작되어 어린이의 안전을 보장할 것을 약속합니다. Hero Cycles는 혁신적인 뛰어난 제품과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각 Hero Kids 제품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극대화합니다. Hero Kids에는 RUPTURE 20T, PIXIE 12T, RUSH 12T, PONY 14T, DRAGON 12T, BLOSSOM 12T 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Avon Cycles는 아이들에게도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Avon의 어린이용 자전거 제품군은 자신감 있게 라이딩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재미 가득한 변명거리를 제공합니다. 밝고 매력적인 색상과 아이들이 좋아할 매력적인 디자인을 갖춘 Avon의 인도 어린이용 자전거는 완벽한 제어 및 자체 사이클링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자녀가 Avon에서 자전거를 선택하고 승차감을 높이면서 건강한 성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Avon Kids의 눈길을 끄는 제품군은 다음과 같습니다: CRUISER, OCTOPUS, ROWDY, ROBIN, DUSTY, PANDA, MARS, JOHNEY, SUNNY 등!

자전거 타기가 어린이의 운동 발달을 촉진하고 자신감 증가, 독립심 향상,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려는 욕구, 좋은 사회적 기술과 같은 다른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것은 BSA Cycles의 말입니다. 이들은 BSA SUPERCAT 12T, BSA CHAMP STAR 12T, BSA CHAMP TOONZ Single Speed ​​16T 등 어린이용 자전거 제품군을 만드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목록은 매우 깁니다!

Atlas Cycles는 라이더의 꿈을 실현하는 야망을 상징합니다. Atlas에는 입이 떡 벌어질 만큼 다양한 종류의 어린이용 자전거가 있습니다. Atlas는 Atlas 자전거를 정의하는 눈길을 끄는 고급 기능으로 인해 어린이와 청소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다음은 Atlas의 어린이용 자전거입니다: TROOPER 20T, SKY FORCE 20T, LITTLE STAR 20T, BLISS 20T, COMIC 20T, GENIE 20T, FREECO 20T, FARRIS IBC 16T 및 PREETY IBC 26T.

Firefox Cycles는 2005년 4월 인도 델리에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그때까지 이 회사는 거의 30개의 새로운 국제 모델을 통해 인도의 자전거 타기 시나리오를 활성화하는 데 그 존재를 알리고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Firefox가 제공하는 어린이용 자전거는 조절 가능한 좌석, 보조 바퀴 및 반사경을 갖춘 흥미로운 색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Firefox 어린이 자전거에는 소비자가 연령에 적합한 자전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연령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Firefox는 3~5세, 5~7세, 7~9세, 9~12세 등 다양한 연령대에 맞게 다양한 자전거를 준비합니다. 흥미로운 Firefox Cycles 제품군에는 Alfa 16, Demon X 20, Firefox Sweetie kids, Firefox Popeye Kids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