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는 동안 힘을 기르고 탄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4가지 케틀벨 동작

체육관에서 주철 케틀벨을 본 적이 있고 도어스톱 이외의 용도를 상상할 수 없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케틀벨은 U자형 손잡이가 달린 공 모양의 무게추입니다. 무게 중심이 덤벨처럼 핸들 중앙에 있지 않고 수행하는 동작에 따라 지속적으로 이동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우선, 사용하기에 “올바른” 무게는 없습니다. 평균 체중은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케틀벨 운동 활동의 가장 좋은 점은 여러 개의 운동을 결합하여 탄탄한 전신 루틴을 만들거나 계속해서 연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정 지역에.

아래 목록은 코어를 강화하기 위해 연습해야 하는 최고의 케틀벨 운동입니다.

케틀벨 스윙:

방법: 양손으로 적당한 무게의 케틀벨을 잡고 발을 엉덩이 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서세요. 엉덩이를 뒤로 밀고 무릎을 약간 구부려 다리 사이에 체중을 실어줍니다. 둔근에 힘을 주고 엉덩이를 앞으로 밀어 중량을 어깨 높이까지 돌리면서 팔을 곧게 펴고 코어에 힘을 줍니다. 케틀벨을 다리 사이로 가져가면서 동작을 반대로 하세요. 그것은 한 명의 담당자입니다.

단일 팔 케틀벨 스윙:

방법: 한 손으로 적당한 무게의 케틀벨을 들고 발을 엉덩이 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서세요. 허벅지가 바닥과 거의 평행이 될 때까지 스쿼트 자세를 취하고 다리 사이에 체중을 옮깁니다. 엉덩이를 앞으로 내밀고, 무릎을 곧게 펴고, 팔을 곧게 펴고 케틀벨을 가슴 높이까지 흔듭니다. 뒤로 쪼그리고 앉아 다리 사이에 무게를 실어보세요. 그거 한명이에요

케틀벨 데드리프트 클린:

수행 방법: 발을 엉덩이 너비로 벌리고 서서 발 사이의 바닥에 평균 무게의 케틀벨을 놓습니다. 쪼그려 앉아 등을 편평하게 유지하고, 한 손으로 케틀벨 손잡이를 잡고 엄지손가락이 뒤쪽을 가리키도록 합니다. 발뒤꿈치를 빠르게 눌러 일어서고, 폭발적인 일어서기 동작에서 나오는 힘으로 벨이 바닥에서 가슴까지 전달되도록 하세요. 케틀벨은 손목 주위를 나선형으로 감아 가슴 중앙에 착지해야 합니다. 다시 땅바닥에 내려놓고 반복하세요.

케틀벨 스모 데드리프트

방법: 발을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서서 발가락을 약 45도 바깥쪽으로 벌립니다. 쪼그리고 앉아 오버핸드 그립으로 적당한 무게의 케틀벨 손잡이를 잡습니다. 발뒤꿈치를 바닥에 단단히 밀고 일어서서 팔을 쭉 뻗습니다. 그것은 한 명의 담당자입니다.

이러한 동작 외에도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동작도 나열했습니다.

케틀벨을 이용한 루마니아 데드리프트
그림 8
후광
사이드 프레스
풍차 비슷한 것
Stefan Darrall은 전문 콘텐츠 작가입니다. 그는 해당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의 창의적인 사고와 새로운 것을 배우려는 호기심은 그가 다른 전문가들과 다른 점이다. 그는 여러 블로그와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현재 Stefan Darrall은 피트니스 장비 , 비즈니스 등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처리하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 활동, SEO, 인터넷 마케팅도 처리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공유버튼 공유하다트위터 공유 버튼 트위터메신저 공유 버튼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