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에서 외식할 때 명심해야 할 사항

시골 출신이 아닌 사람에게 시드니에서의 외식은 나에게 좋은 점과 나쁜 점 모두에 대한 몇 가지 놀라움을 안겨주었다. 호주 친구가 나에게 시드니의 야외 식사 예절에 대해 말했을 때 나는 혼란에 빠졌습니다. 낯선 사람과 음식을 나누는 것부터 단정하게 옷을 입는 것까지, 시드니의 규칙은 제가 수학 방정식 두 개를 연속으로 풀었을 때보다 더 많은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나는 지난 날 친구와 함께 시드니 하버 디너 크루즈를 탔는데, 배에 탄 웨이터들이 그들 중 가장 친절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포천글램핑.

그날 저녁 식사에 대해 조금도 불평하지 않는다면 공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정말 훌륭했기 때문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시드니의 디너 크루즈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요정빛 시드니항의 야경을 감상하며 호화로운 뷔페를 즐기며 경치를 감상하는 쌍동선은 나에게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제가 말한 내용으로 돌아가면, 시드니의 식사 예절은 저처럼 처음 방문하는 사람에게는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근처 레스토랑에서 친구들과 저녁 식사를 할 계획이고, 낯선 사람들과 테이블과 음식을 공유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시드니에서는 그런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호주인들과 식사할 때 Joey처럼 행동하지 말 것을 조심스럽게 상기시켜 주세요). 또한 청구서를 분할하는 것은 시드니에서 엄청난 추세이며 수많은 앱이 있는 시대에는 귀찮게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호주식 메뉴 순서는 집에서 익숙했던 메뉴 순서와 다를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미국이나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실행되는 방식과는 달리 샐러드는 메인 코스가 아닌 메인 코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니 앙트레와 함께 샐러드를 먹지 못하더라도 슬퍼하지 마세요. 메인 코스와 함께 바로 시작됩니다.

옷을 차려입을 때, 도시의 모든 레스토랑은 시드니의 디너 크루즈든 일반 레스토랑이든 깔끔하게 차려입어야 하는 의무를 항상 어깨에 짊어지고 있으며 피할 수는 없습니다. 여기 시드니에 머무는 동안 저는 시드니 사람들이 종종 매우 친절하지만 이상하거나 낯설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솔직하게 말할 수 있다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즉, 낡은 반바지와 탱크톱을 입고 레스토랑에 걸어가면 원치 않는 댓글을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