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누수 발생 후 즉시 무엇을 해야 합니까?

어느 화창한 날, 당신은 직장에서 집으로 걸어들어가다가 그 일이 일어났음을 깨달았습니다. 귀하가 직장에 있는 동안 집 안, 카펫 아래, 벽 뒤, 가전제품 주변에 물을 밀어내는 대규모 누수가 발생했습니다. 이는 온수기 결함이나 홍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인을 찾는 것보다 먼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인천누수탐지.

누출 직후에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 물을 멈추세요!

큰 누수 발생 시 수도 본관을 끌 수 있도록 집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수도 본관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젖은 물건을 집기 전에 물을 잠그십시오.

2단계 – 모든 유틸리티 끄기

심각한 물 누출이 발생한 경우 집에 있는 유틸리티를 꺼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가족의 안전을 위해 전원과 가스를 꺼주세요. 약간의 누출이 있는 경우에는 유틸리티를 끌 필요가 없습니다.

3단계 – 전기제품 사용 피하기

바닥이나 카펫이 젖었을 경우, 그 위에 서서 전기 제품을 사용하면 감전될 수 있습니다. 습식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여 바닥의 물을 모두 제거하고, 걸을 때는 밑창이 두꺼운 부츠를 신으세요. 가전제품의 사용을 일절 자제하세요!

4단계 – 팬 켜기

이는 홍수 발생 후 처음 24~48시간 동안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창문과 문을 열고 집 주변에 선풍기를 설치해 공기를 순환시키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5단계 – 최대한 빨리 물 빼기

귀하가 신속하게 조치를 취하면 재산에 대한 추가 피해를 방지하고 소지품과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양동이를 사용하여 남은 물을 버리세요. 마찬가지로, 수건을 사용하여 바닥을 닦아냅니다.

6단계 – 전문가의 도움을 요청하세요!

가족과 소중한 소지품의 안전을 확인한 후 전문 누출 감지 서비스를 요청하세요. 누수 감지 전문가는 누수 위치를 정확히 찾아내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집을 효과적으로 건조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대규모 누출이 발생한 경우 먼저 본인과 가족의 안전을 걱정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대피한 후에는 집을 건조시키는 작업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