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쉐이크 만들기 계절이 왔습니다

차가운 디저트 아이스크림과 밀키 음료, 그리고 맛있는 맛의 결합을 처음으로 생각한 사람은 천재였습니다.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우유, 그리고 과일향이 어우러진 밀크셰이크는 여름에 마실 수 있는 최고의 음료 중 하나입니다. 밀크셰이크를 만들 때 지름길을 택하는 카페와 테이크아웃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얇거나 광택이 없습니다. 귀하의 레스토랑이 맛있는 밀크셰이크로 기억되기를 원한다면 올바른 재료와 케이터링 장비가 필요합니다 동명동맛집.

밀크셰이크 메이커로서 최전선에 있는 케이터링 장비 중 하나는 해밀턴 비치 밀크셰이크 믹서입니다. 이 장치는 항상 일관된 밀크셰이크를 만들고 싶을 때 적합합니다. 게다가 그것을 바꿔서 스무디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믹서는 독특한 특허를 받은 스테인레스 스틸 교반기와 3단 속도 로커 스위치가 장착된 독특한 펄스 스위치로 제조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혼합물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수요가 높은 레스토랑을 위해 해밀턴 비치 밀크셰이크 믹서에는 각각 750mm 크기의 컵 3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한 번에 세 잔의 음료를 만들 수 있으므로 시간을 절약하고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음료에 대한 수요가 적은 경우 한 컵 버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경쟁자는 Summit Milkshake Machine입니다. 세련된 모듈형 디자인을 적용한 트렌디한 케이터링 장비 입니다 . 레드, 블랙,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레스토랑 색상과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각각 하나씩 가지고 각 색상에 다른 맛을 할당할 수도 있습니다. 800mm 크기의 컵 1개가 함께 제공되므로 테이크아웃 카페, 정육점, 매점 등 소규모 시설에 이상적입니다.

올바른 케이터링 장비를 갖추었다면 최고의 재료에 투자해야 합니다. 풀크림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선택하거나 직접 만들어 보세요. 딸기나 바나나 등 신선한 과일과 질 좋은 우유를 사용하여 맛있는 밀크셰이크를 만들어 고객을 매장으로 끌어들이세요.

CaterWeb은 다양한 상업용 주방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무료 시연은 물론 실습 교육도 제공합니다. 저희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온라인 매장에 접속하시거나 새로운 쇼룸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케이터링 장비 요구사항에 대해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011-334-4227로 전화하거나 sales@caterweb.co.za 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