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멀리즘을 위한 최고의 창 처리

맥시멀리즘(Maximalism)은 두 가지 이상의 소재, 질감, 색상을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둔 디자인 스타일입니다.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집에 최대한의 요소를 추가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시드니의 블라인드와 셔터는 집 안의 모든 방에 최대한의 느낌을 더할 수 있는 저렴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블라인드

블라인드는 집안 어느 공간에나 최대한의 느낌을 더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블라인드는 조명 제어, 개인 정보 보호 제어 등과 같은 훌륭한 기능과 옵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모든 공간에 많은 스타일과 우아함을 추가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과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블라인드는 또한 매우 저렴하므로 누구에게나 훌륭한 선택이 됩니다. 집에 최대한의 느낌을 더하고 싶지만 창문 장식에 너무 많은 돈을 쓰고 싶지는 않습니다.

시드니의 허니컴 블라인드는 가장 인기 있는 블라인드 스타일 중 하나이며 집에 스타일과 우아함을 더하는 데 적합합니다. 어떤 질감, 디자인, 색상에도 맞게 맞춤 제작할 수 있으며, 이 블라인드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단열 특성을 제공하여 결과적으로 에너지 효율성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알루미늄이나 목재와 같은 고품질 소재로 제작된 맞춤형 블라인드를 선택하면 방에 더욱 웅장함을 더해주고 모든 손님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는 호화로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세련되고 현대적입니다. 창문 처리에 색상이나 패턴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이는 집안의 모든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으면서도 뛰어난 기능을 제공합니다. 맥시멀리스트는 자신의 방이 세련되기를 원하지만 너무 혼잡하거나 너무 시끄럽거나 부담스러워 보이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커튼

커튼은 집에 추가할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옵션입니다. 패턴이나 색상을 추가하여 커튼을 방에서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으며, 커튼을 닫았을 때 사생활 보호와 기능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커튼은 너무 과밀해 보이지 않으면서 화려함과 스타일로 집안의 모든 공간에 맥시멀리스트 룩을 연출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커튼은 매우 다양하며 기존 장식과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칙칙해 보이는 가구가 있다면 커튼으로 색상을 더할 수 있고, 이미 밝은 색상의 가구가 있다면 중성색 커튼으로 장식의 톤을 낮출 수도 있습니다.

셔터

Penrith의 플랜테이션 셔터와 같은 셔터는 집에 우아함과 스타일을 더할 수 있습니다. 화려함과 스타일 측면에서 커튼과 매우 유사하지만 필요할 경우 빛을 차단할 수 있다는 추가 이점도 있습니다. 셔터는 집 주변을 진정으로 고급스럽게 보이게 하기 위해 선호도에 따라 창 내부 또는 외부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셔터는 모든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므로 모든 크기나 모양의 창에 맞게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가능한 모든 종류의 목재나 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셔터는 금속으로 제공될 수도 있으며 반짝이는 검정색으로 페인트하여 맥시멀리즘 스타일의 집에서 눈에 띄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커튼

전체 길이 커튼은 집을 장식하는 매우 세련되고 아름다운 방법입니다. 커튼은 매우 고급스러워 보이며 벨벳이나 생사처럼 두껍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면 약간의 고급스러움을 더할 수도 있습니다.

바닥 길이 커튼은 집으로 들어오는 모든 빛을 차단할 수 있다는 점에서 훌륭합니다. 이는 햇빛을 차단하고 단열 기능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창 처리는 구경꾼이 개인 공간을 볼 수 없도록 차단하기 때문에 주변에 다른 사람이 없다는 환상을 만들어 방을 매우 친밀하고 심지어 아늑하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바닥까지 내려오는 커튼은 침실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