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유한 회사의 특권 및 면제

여기에서는 민간기업이 누릴 수 있는 특권과 면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56년 회사법은 공개 회사와 비교할 때 민간 회사에 특정 특권이나 양보를 부여합니다.
첸나이에 개인 유한 회사 등록
첸나이에 개인 유한 회사 등록
민간기업이 누릴 수 있는 특권과 면제.
민간 회사가 중단되는 순간, 그 특권과 면제를 잃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는 수혜 사항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그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외선물 미니업체:
특권 및 면제:
코임바토르 개인 유한회사 등록
코임바토르 개인 유한회사 등록
민간기업이 누릴 수 있는 특권과 면제.
자신의 주식이나 지주회사의 주식을 매입하거나 청약하는 데 재정 지원이 제공됩니다.
주식은 중앙정부로부터 인증서를 얻거나 특별 결의를 통과하지 않고도 발행될 수 있습니다.
주식을 할당하기 전에 투자설명서 대신을 등록기관에 제공할 필요는 없습니다.
법인 설립 후 등기소의 인가를 받지 않고도 바로 사업개시가 가능합니다.
법정 회의를 열고 해당 보고서를 주주에게 보내거나 등록 기관에 제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특권 및 면제:
민간 회사
민간 회사
민간기업과 그 특징
민간 회사는 법인이나 회사를 회사 산하 사무실이나 수익 장소에 임명할 수 있습니다.
이사는 2명 이상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사로 선출되기 위해 출마하는 사람에게는 법정 통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사를 12명 이상으로 늘리거나 정관에서 정한 수 이상으로 늘리는 경우에는 중앙정부의 제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사 선임 결의안을 통과시키면서 단 한 번의 결의로 이사 전원을 선임할 수 있게 됩니다.
사업
사업
사업개시
이사로 활동하기 위한 동의서를 등록기관에 제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상근직이든 비상근직이든 관계없이 이사 선임 관련 규정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중앙정부의 제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사회의 권한에는 특정한 제한이 없으며 이사에 대한 대출을 금지하는 규정도 없습니다.
이사 보수, 이사 임명 또는 재임명에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정부 승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순이익 결정 방법과 감가상각 확인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