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 NCR에서 가장 큰 쇼핑몰, 주말에 델리 근처에 가볼만한 곳

우타르프라데시의 금광인 노이다 중심부에 위치한 DLF 몰 오브 인디아(DLF Mall of India)는 의심할 여지 없이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쇼핑몰은 한 지붕 아래에서 다양한 옵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곳은 가장 유명하고 확고한 브랜드를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쇼핑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메이드카페.

5개의 맞춤형 쇼핑 구역, 300개 이상의 의류 및 의류 옵션 브랜드, 약 75개의 식음료 옵션 및 18개의 앵커를 갖춘 이 쇼핑몰은 음식, 엔터테인먼트 및 재미로 가득한 최고의 7층 쇼핑 옵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에 국한되지 않고 최고의 영화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쇼핑몰에서는 7성급 DT 시네마도 제공합니다.

인도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입니다. 우리 직원들은 커뮤니티 쇼핑 단지 시대에서 고전적인 쇼핑몰 경험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환기에 DLF는 놀라운 쇼핑 경험을 구축함으로써 이들을 지원해 왔습니다. DLF 몰 오브 인디아(DLF Mall of India)는 델리 NCR에서 가장 큰 쇼핑몰입니다.

인도 최대 규모의 쇼핑몰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잘 관리되고 브랜드 평판이 그대로 유지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경험이 풍부하고 잘 훈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쇼핑몰을 관리하고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층별 관리자, 관련 인력, 행정 직원, 보안 전문가 등이 긴밀하게 협력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방문객들이 서비스에 행복하고 만족하며 훌륭한 쇼핑몰 경험을 즐기는 이유입니다.

노이다(Noida)에 있는 몰 오브 인디아(Mall of India)는 의심할 여지 없이 완전히 다른 버전의 쇼핑과 쇼핑몰 경험을 방문하고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새로 건설된 쇼핑몰은 어린이들에게도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도에서 처음으로 Tom & Jerry를 소개하는 이 쇼핑몰은 이 분야에서 비교할 수 없는 이름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주말에 델리 근처를 방문할 수 있는 장소 중 DLF 인도 몰(DLF Mall of India)이 확실히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이곳은 클래스가 다른 곳이므로 방문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마켓 플레이스(Market Place)에는 홈 센터(Home Centre), 스토어 99(Store 99), 빅 바자르(Big Bazar) 및 이와 같은 더 많은 상점과 같은 가장 유명한 상점이 있어 편리한 세상을 다룹니다. 이어서 International Boulevard에서는 패션 중심지에서 쇼핑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Da Milano, GAS, H&M, Zara와 같은 가장 유명한 국제 브랜드 중 일부가 쇼핑몰에 있어 최고의 패션 의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이 스트리트(High Street)는 당신의 매력에 맞는 최고의 디자이너 의류를 찾을 수 있는 섹션입니다. antarDESI, ANDglobal desi는 최고의 패션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여성 섹션 브랜드입니다. Family World에서는 가족 체험 등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Hamleys는 또한 여러분이 다시 어린아이가 되어 최고의 장난감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레저랜드에서 끊임없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