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세탁 전문가로 만들어 줄 5가지 팁

빨래를 정말 잘한다는 게 과연 있을까?

처음에 빨래하는 법을 어떻게 배우셨나요? 세탁학교는 없습니다. 부모님이 가르쳐 주셨나요? 아마도 당신은 스스로 이사했을 때 스스로 배웠을 것입니다. 친구가 가르쳐줬을 수도 있고, 이전 실수를 반복하지 않음으로써 배웠을 수도 있습니다. 세탁 교수도 없었고, 필요한 정보와 기술을 배웠는지 알아보기 위한 시험도 치르지 않았다는 사실이 남아 있습니다. 따라서 옷이 보이는 것 외에는 당신이 좋은지 나쁜지 측정할 수 있는 방법이 실제로 없습니다 강남 셔츠룸.

지루한 집안일 외에도 세탁은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투자인 옷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옷은 당신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이 하루를 어떻게 보냈는지 이야기해 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셔츠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가져온 바비큐 소스가 다른 사람들에게 점심 먹으러 나갔다고 알리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그 얼룩이 생겼으니, 그 얼룩이 그 사건을 영원히 상기시켜 주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다음에 그 셔츠를 입을 때 새로운 모험을 할 수 있도록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

내 자녀가 5명이므로 옷 예산이 꽤 높습니다. 그 돈 중 일부를 다른 것을 위해 저축하기 위해 나는 새 옷을 모두 사야 하는 것보다 어린 아이에게 옷을 물려주는 편이 낫습니다. 아이들이 옷에 그다지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면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사실, 그들은 옷에 꽤 까다롭습니다. 마모를 최소화하기 위해 옷이 더 빨리 낡아지는 것을 방지하는 몇 가지 요령을 배웠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데는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만 장기적으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세탁 전문가로 만들어 줄 5가지 팁

정렬. 당연해 보이지만 사람들은 바쁠 때 빨래를 분류하지 않는다. 색상별로 정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품목별로 정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수건은 옷과 별도로 세탁하세요. 청바지와 바지만으로 청바지를 세탁하세요. 스웨터는 더 가벼운 옷과 함께 세탁하세요.
적을수록 좋습니다. 옷이 심하게 더러워지지 않은 경우에는 비누를 아주 적게 사용하여 가장 짧은 주기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직물 섬유가 절약됩니다.
온도 가이드. 일상복은 따뜻한 물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섬세한 부분은 찬물로 씻어야합니다. 뜨거운 물은 운동복, 시트, 속옷용으로 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읽고, 읽고, 읽어보세요. 모든 의류와 리넨에는 지침 라벨이 함께 제공됩니다. 손세탁이나 선 건조가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라벨에 주의를 기울여 옷을 새 것처럼 보이게 하세요.
제대로 건조.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옷은 건조기 안에서 굴러다닐 수 있습니다. 스웨터나 섬세한 천은 예외입니다. 평평하게 눕혀서 말려야 합니다.
“당신을 세탁 전문가로 만들어 줄 팁”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http://www.mom-and-company.com 링크를 클릭 하고 무료 가이드를 통해 “세탁? 현명하게 하면 쉽습니다”를 알아보고 세탁하는 날을 엄청나게 효율적으로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