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다운로드 수요 증가

인터넷의 대중화와 함께 음악산업은 많은 변화를 겪었다. 20년 전만 해도 음악은 CD, 테이프, 레코드판을 통해서만 사고 팔 수 있었고, 음악 산업은 인터넷을 규제하는 것보다 훨씬 쉽게 이를 규제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P2P 소프트웨어를 통해 음악을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고, 친구들과 직접 거래할 수 있게 되자 업계에서는 CD 판매가 줄어들고 업계가 붕괴할 것을 우려하게 됐다. 랩소디(Rhapsody)와 아이튠즈(iTunes) 같은 온라인 음악 상점이 앞장서 사람들이 연방 불법 복제법을 준수하면서 편리하게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보장하면서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강남 퍼펙트.

최근 노래방 다운로드에 대한 수요가 어떻게 증가했는지 보여주는 눈에 띄는 데이터가 있습니다. 이러한 다운로드는 일반 노래 다운로드만큼 수요가 많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친구들과 함께 노래방에서 밤을 보내거나 노래방 버전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목소리를 다듬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최근의 이러한 상승세는 사람들이 실제 노래 자체를 원하는 것보다 노래방 버전의 노래를 더 많이 다운로드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노래는 YouTube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사람들이 원하는 만큼 자주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MP3를 구매하지 않고도 YouTube에서 아티스트의 전체 앨범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YouTube 동영상이 웹사이트에 업로드되어 있는 한 시청이 합법적이므로 불법적으로 다운로드할 필요도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에 있는 동안 PC나 노트북으로 음악을 듣습니다. YouTube나 기타 뮤직 비디오 웹사이트를 실행할 수 있는 한 MP3를 다운로드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라오케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그룹이나 파티에서 하는 일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파티에서 YouTube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컴퓨터를 찾는 것보다 노래방 CD를 만드는 것이 더 쉽습니다. 파티에 참석할 때 컴퓨터를 찾고,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재생할 적절한 노래방 비디오를 찾는 데 관심을 갖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합법적으로 다운로드한 노래방 음악 CD를 굽고 파티에서 음악 플레이어로 재생하는 것은 시간 소모가 훨씬 적고 훨씬 간단합니다. 또한 일부 노래방 다운로드는 비디오 형식으로도 제공되며 DVD로 구울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노래방 동영상에는 사람들이 따라 부르는 데 도움이 되는 화면 가사가 포함된 노래방 버전이 있습니다. 이는 파티에서 더욱 인기가 높으며 노래방 다운로드가 증가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사람들은 노래의 정식 버전이 아닌 노래방 버전의 노래 다운로드를 고려할 이유가 더 많습니다. 왜냐하면 일반 노래보다 가격 대비 더 많은 효용성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원하는 만큼 자주 무료로 노래를 들을 수 있다면 왜 유료로 다운로드할까요? 그러나 노래방 이벤트에는 노래방 노래 및/또는 비디오가 필요하므로 다운로드되는 비율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