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위시 리스트에 꼭 있어야 할 홈 체육관 액세서리 톱 7

구매해야 할 중요한 체육관 액세서리가 몇 가지 있습니다. 추가할 수 있는 운동 유형은 운동 루틴과 목표 근육 부위에 따라 다릅니다. 체육관 부속물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스마트한 운동이 가능합니다. 신체를 특정 각도에서 운동해야 할 때마다 추가 운동 장치가 사용됩니다. 어떤 홈 체육관 장비를 구입해야 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성신여대헬스장.

날개 부착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추가 기능 중 하나인 Wing Attachment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턱 올리기, 밀리터리 프레스, 윗몸일으키기, 레그 컬과 같은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피트니스 장비의 도움으로 다리 컬이나 턱걸이를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 첨부 파일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날개 부착물은 사용자의 상체와 하체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장비는 턱업이나 풀업을 수행할 때 문제가 발생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합니다.

크롬/고무 손잡이

Chrome 핸들을 사용하면 운동 루틴에 편안함이 더해집니다. 손잡이는 크롬이나 고무 재질로 만들어집니다. 피트니스 추가 기능은 운동하는 동안 손과 손목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크롬 손잡이도 부착이 쉽습니다. 그러나 크롬 핸들의 내구성은 고무 핸들보다 더 높은 점수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디핑바

삼두근은 디핑 바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피트니스 머신은 팔의 뒤쪽 근육을 단련하기 쉽습니다. 적절하고 규칙적으로 수행하면 루틴은 풀업 및 턱업을 수행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디핑바는 축 늘어진 팔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필라테스 스탠드

피트니스 액세서리는 필라테스와 웨이트 트레이닝을 결합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필라테스 스탠드는 많은 피트니스 전문가들에게 인기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 액세서리는 급성 무릎 문제가 있는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줄넘기

줄넘기는 심장 강화 운동을 놓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피트니스 추가 기능입니다. 이 액세서리는 공공 공원, 런닝머신 또는 거리에서 많이 달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하루에 30분씩 달릴 충분한 시간을 찾지 못합니다. 그들에게는 줄넘기가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가장 좋은 줄넘기는 얇고 무겁습니다.

저항관

격렬한 운동을 할 때마다 근육이 회복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항 튜브는 힘든 운동 세션 후에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항 튜브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동적 스트레칭도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저항 튜브는 사용자가 신체 근육을 단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