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고하고 강력한 산업용 진공 청소기

산업용 진공 청소기는 일반적으로 가정용 유형의 하드코어하고 견고한 버전으로 간주됩니다. 글쎄, 이것은 사실이 아니지만 순수한 견고성을 뛰어 넘습니다 엘지정수기.

산업용 진공 청소기는 넓은 영역을 포괄하는 고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다른 경우에는 고성능 및 견고한 특성과는 별개로 특정 기능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병원 및 기타 정숙한 작동이 요구되는 환경에서 조용히 작동하도록 설계된 진공청소기, 큰 잔해물을 진공청소기로 청소해야 하는 산업 용도, 습식 및 건식 청소 기기, 컴퓨터실과 전자 제조 실험실에 필요한 정전기 방지 기계, 다음과 같이 설계된 산업용 기계가 있습니다. 기타 독성 물질과 함께 먼지, 기름, 산을 수집하지만 다른 기계는 가스, 석면 섬유, 탄소 및 기타 화학 물질 먼지를 추출하는 조건에서 작동하도록 제작 및 인증되었습니다. 소위 클린룸 진공청소기는 수술실, 개인 병원, 기타 의료 응용 분야 및 핵 폐기물 제거에 사용됩니다. 일부 제품은 홍수 및 기타 물 제거 응용 분야에 사용하도록 고안되었으며 액체 전달 응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반면, 다른 기계는 스팀 및 흡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어 상업용 주방, 통 등과 같은 위생 응용 분야에 자주 사용됩니다.

따라서 산업용 진공청소기는 지역 슈퍼마켓이나 가구점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아닙니다. 진공 청소가 필요한 산업 목적을 이해하는 공급업체가 판매하며 특정 범위의 기능 및 작동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기계를 제공합니다. 클린룸은 의료 기기, 가전 제품, 의약품 및 기타 중요한 제조 환경을 제조하는 수술실 및 특정 제조 시설과 같은 환경입니다. 클린룸의 요구 사항은 진공 청소의 요구 사항을 초과하지만 진공 청소는 다른 조치와 함께 공기 제거를 포함하는 전체 청결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움직이지 않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매분 100,000개의 입자를 방출하고, 사람이 달리고 있다면 분당 약 100,000,000개의 입자를 방출한다는 사실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는 사람의 머리카락이 잔해로 인해 심각한 상황을 초래할 수 있는 클린룸 요구 사항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는 클린룸 진공청소기가 수행해야 하는 수준을 적절하게 보여주어야 합니다. 확실히 카펫을 청소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대규모 잔해 및 폐기물 제거 전문가인 전문 산업용 진공청소 서비스가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엔지니어링 현장에서도 잔류 폐기물을 제거하기 위한 방법으로 진공 장치를 트럭에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폐기물은 시멘트, 석회, 슬러지 및 모래와 같은 제품입니다. 진공 트럭 전략은 기존의 제거 방법에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고 비용이 너무 많이 드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이렇게 제거된 폐기물은 일반적으로 매립 프로젝트나 일부 투기장에 버려집니다. 따라서 산업용 진공 청소기는 어떤 경우에는 강력한 장치로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대부분은 가정용으로 적합하지 않거나 집에 적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