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식품 공급업체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카페, 호텔, 레스토랑 등 식품 사업에 종사하는 경우 주요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식품 공급입니다. 귀하의 사업이 성공적으로 운영되려면 좋은 식품 공급업체와 연결되어야 합니다. 실제로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연관성은 모든 식품 사업의 기초가 되는 유일한 기초입니다 미사역카페.

따라서 최고의 공급업체를 선택하기 위해 극도의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이제 문제는 현지 공급업체를 선택할 경우 품질을 타협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반면에 평판이 좋은 공급업체를 선택하면 공급업체가 귀하의 위치에서 상당히 멀리 떨어져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확실히 가격에 추가됩니다. 이것은 균형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온라인 도매 식품 공급업체는 올바른 공급업체를 결정하고 전체 공급망을 관리하는 데 있어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요즘 유행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 중 일부와 호주에서 올바른 식품 공급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문제 해결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가격과 품질
비용은 이익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높은 비용으로 식량을 구입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용을 타협하는 것은 품질을 타협할 준비가 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식품 사업에서는 유통 기한이 제한된 농산물로는 기회를 잡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아이디어는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온라인 도매 식품 공급업체의 경우 유통 마진이 높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균형을 맞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양한 식량 공급
동일한 식품을 배송하는 도매 유통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식품 서비스 운영자로서 귀하는 최대 40개의 다양한 공급업체(모두 생산자 또는 유통업체)에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전화, 팩스, 이메일은 물론 별도의 송장, 재고 관리 등 다양한 주문 메커니즘을 관리해야 하는 것은 악몽입니다. ​​’시간이 부족한’ 운영자에게는 이는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도매 식품 공급업체와 거래할 때 이러한 모든 번거로움은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줄어듭니다. 모든 공급업체가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으므로 검색하여 배치하고 주문하면 됩니다. 모든 것이 처리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처리하는 데 리소스가 필요하지도 않으며 몇 분 안에 직접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비용을 절감하세요.

교통의 번거로움
특히 부패하기 쉬운 식품을 취급할 때는 운송이 매우 중요합니다. 신선할 때 가져와야 합니다. 이국적인 요리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면 현지에서 조달할 수 없는 야채가 있을 것이며, 거리가 멀면 신선도가 걱정될 것입니다.

글쎄요, 온라인 공급업체를 이용하면 이 문제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귀하가 신선한 공급품을 받을 수 있도록 시기적절한 운송을 주선합니다. 농산물은 창고에 보관되어 유통기한이 없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호주에서 올바른 온라인 도매 식품 공급업체를 선택하고 번거로움 없이 비즈니스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