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전신 마사지

몸은 모든 영역이 똑같이 중요한 존재입니다. 편안한 전신 마사지는 당신이 살고 있는 신체 전체를 고려합니다.

편안한 전신 마사지는 몸을 통한 휴식에 가까워집니다. 치료에는 자신의 필요와 희망에 따라 신체 마사지, 편안한 스트레칭, 이미지 훈련, 방전, 심호흡, 자연스러운 리듬 모니터링 및 방출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선부동헬스장.

편안한 스트레칭은 큰 근육 그룹과 그 연결을 더 깊게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신체 기관의 웰빙과 신체의 혈액 및 에너지 순환을 촉진합니다. 마사지는 더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일 뿐만 아니라 근육이 가라앉는 더 깊은 접촉일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에서 나는 또한 필요에 따라 발, 팔꿈치, 몸 전체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내 몸을 사용합니다.

몸은 전체이기 때문에 신체 마사지의 은밀한 부위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기에는 등과 어깨를 포함하여 순전히 편안한 마사지가 필요할 수 있는 많은 중요한 근육과 신경이 있습니다. 친밀한 부위는 사람 전체의 자연스러운 부분 중 하나로, 이 치료에서는 신체와 동일하게 취급됩니다.

전신 마사지를 통해 휴식을 취하는 데는 모든 종류의 감정과 느낌이 허용되며 바람직합니다. 드러나지 않은 감정은 몸에 저장되어 있으며 그것을 경험하고 표현함으로써만 풀려날 수 있습니다. 몸은 너무나 만족스럽기 때문에 이런저런 이유로 포함된 것들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몸은 어떤 경우에도 그것들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자신의 치료가 사생활에서 자신의 에너지, 정력, 성욕을 완화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논리적으로는 스트레스가 풀리면 에너지가 더 자유롭게 흐릅니다.

편안한 전신 마사지는 몸의 모든 부위가 편안하고 친근한 터치와 함께 터치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바디 마사지를 하는 동안 자신의 몸의 느낌을 듣고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친밀한 부위의 마사지는 마사지에 자동으로 포함되지 않으며 동시에 제외되지도 않습니다.

편안한 전신 마사지도 임신과 임신에 도움이 됩니다. 자신의 몸을 알고, 자신의 느낌과 직관에 따라 출산에 임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코르셋 마사지를 기다리시는 분들에게는 코르셋을 보호하고 출산하는 동안 온전한 상태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우주선 마사지에서는 조직 자체를 마사지하거나 스트레칭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방향의 압력을 받아 골반저의 손바닥을 이완시키는 방법을 배우는 경험입니다. 배가 커지면서 임신 말기를 찾아 적절한 자세를 취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파트너와 함께 마사지를 받으러 갈 수도 있으므로 파트너에게 올바른 마사지를 하도록 지도할 수도 있습니다.

은밀한 부위 마사지에 관한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