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개를 훈련시키는 방법

어디서나 개를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집에서 어떻게 개를 훈련시킬 수 있을까요? 사실 대부분의 훈련은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강아지목걸이

1. 집에서 강아지 배변훈련을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사실, 개는 집 안팎에서 배변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집 밖에 산책을 나갈 때, 그녀를 뒤처리하기 쉬운 특정 장소로 ​​데려가서 배변 훈련을 시켜야 합니다. 항상 물티슈, 물, 포장재를 가지고 다니세요.

나는 집에서 개를 배변 훈련시키기 위해 이 3가지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ㅏ. 화장실은 정해진 경계로 개를 훈련시켰습니다.

새로 태어난 강아지의 경우, 그들은 아기와 같아서 전혀 아무것도 모릅니다. 그러므로, 바람직하지 않은 패턴이 생기고 그들이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오줌을 싸기 전에 배변 훈련을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배변훈련을 시키려면 아이의 활동 영역을 아이가 소변을 볼 수 있도록 설정한 작은 공간으로 제한하십시오. 그녀가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세요. 그녀가 더 자주 맞을수록 영역을 확대하여 그녀가 여전히 지정된 장소에 오줌이나 똥을 싸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영역을 다시 제한하고, 그렇게 하면 영역을 더욱 확대합니다.

비. 화장실은 변기 패드로 개를 훈련시킵니다.

소변을 보길 원하는 지정된 장소에 노란색이나 파란색의 변기 패드를 깔고 그것이 몸에 배일 때까지 항상 그 장소로 안내하십시오.

씨. 화장실은 배변 스프레이로 개를 훈련시킵니다.

마찬가지로 지정된 구역 주변에 배변 스프레이를 뿌려 개가 소변과 똥이 있어야 할 곳을 인식하도록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2. 행동 훈련

대부분의 행동 훈련은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짖거나, 징징거리거나, 땅을 파거나, 뛰는 등의 행동.

행동 훈련은 각각의 특정 행동이 불안이나 타고난 편안함이나 안정감과 같은 것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그녀를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많은 인내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개들의 가장 흔한 행동은 집에 돌아왔을 때 당신에게 덤벼드는 것입니다. 이것이 그녀가 당신을 그리워한다는 것을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이 행동을 깨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그녀가 그런 행동을 했을 때 떠나서 그녀에게서 당신의 관심을 거두는 것입니다. 다시 나타나기 전에 몇 분 더 기다리십시오. 그녀가 당신에게 뛰어들고 싶어할 때마다 이 작업을 반복적으로 수행하십시오. 반면에, 그녀가 조용해지고 당신이 집에 들어올 때까지 조용히 기다릴 때, 그녀에게 특별한 관심으로 보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