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거래를 연구하는 방법 확실한 가이드

주식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주식 시장의 기본 원리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작하기 좋은 곳은 금융 뉴스와 분석을 읽어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얻는 것입니다. 또한 페니 주식, 옵션 거래 및 일일 거래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투자 수단 및 전략에 대해서도 배워야 합니다 일렉트릭도지코인.

거래 방식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끝나면 거래 개시 및 청산 시점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스스로 수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루 중 특정 시간에만 거래하거나 특정 기준을 충족하는 주식에만 투자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주식시장을 읽는 방법
주식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려면 주식시장을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매수 및 매도 기회를 식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주식에 대해 어떤 지표가 알려주는지 이해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책, 웹사이트, 온라인 강좌 등 주식 시장을 읽는 방법을 배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리소스가 있습니다. CNBC, Bloomberg 등 금융 뉴스 네트워크에서도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주식
모든 주식이 동일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주식 거래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다양한 유형의 주식과 그것이 시장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주식에는 성장주, 가치주, 블루칩, 페니 등 4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성장주는 일반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미래 성장 잠재력이 많은 회사입니다. 가치주는 다른 주식만큼 빠르게 성장하지는 않지만 투자자에게 돈 대비 좋은 가치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우량주는 투자하기에 가장 안정적이고 안전한 주식인 반면, 페니주는 고위험, 고수익 투자입니다.

올바른 브로커를 선택하세요
주식을 거래하려면 브로커가 필요합니다. 귀하의 브로커는 귀하의 거래를 실행하고 귀하가 시장을 이해하도록 돕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브로커를 선택할 때 수수료, 최소 계정 및 제공하는 투자 유형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귀하의 브로커가 금융 산업 규제 당국의 허가를 받고 규제를 받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데모 계정이나 시뮬레이터로 연습하세요
주식 시장에 실제 돈을 투자하기 전에 데모 계좌나 온라인 시뮬레이터로 연습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주식 거래 과정에 익숙해지고 돈의 위험 없이 다양한 전략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TD Ameritrade, Merrill Edge 및 Fidelity Investments를 포함하여 데모 계정을 제공하는 다양한 플랫폼이 있습니다. Investopedia 및 StockCharts와 같은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시뮬레이터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작게 시작하여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세요
주식 거래에 익숙해지면 작게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의 주식에 모든 돈을 투자하지 말고 여러 가지 다른 투자에 분산시키십시오. 이렇게 하면 주식 중 하나가 하락할 경우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식 거래 경험이 쌓이면 점차적으로 포트폴리오 규모를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잃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투자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