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용 베개를 사용해야 하는 7가지 이유

수면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정형외과 베개 구입을 고려하지만, 베개의 효과에 대해서도 회의적인 경우가 많다. 구입한 정형베개가 자신에게 맞지 않고 돈낭비였다는 말을 많이 듣기 때문입니다 무지외반증교정기.
그러나 일단 귀하의 필요에 맞는 정형외과 베개를 찾으면 다시는 이전 베개로 돌아가지 않을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비결은 옆으로 누웠든, 뒤로 누웠든, 배를 눕혀서 자든, 자신의 수면 자세에 맞는 베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정형외과용 베개를 사용해야 하는 7가지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1. 목이 아프고 두통이 난다! 매일 아침 잠에서 깨어나 목 통증이나 두통이 있는데 의사가 그에 대한 의학적 이유를 말해 줄 수 없다면, 이러한 통증을 일으키는 요인이 인생에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베개입니다. 보기에 좋고 값비싼 베개를 갖고 있어도 베개가 등과 목을 제대로 받쳐주지 못하면 자고 일어나면 두통, 허리, 목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형외과 베개는 자는 동안 몸의 정렬을 유지하고 목과 어깨의 긴장을 완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 다양한 고통! 있다는 것에서 팔에 따끔거림이나 선원이 누워해지면 그것이 정상이 아닌 것을 관계합니다. 둥지에 있기 때문에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았지만 초기에 표면에 증상이 있는 경우 아마도 잠자는 동안 어떤 일이 발생하여 처리를 거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목이 넘어가는 것은 베개입니다. 의도 정형외과용 베개가 해결책입니다.

3. 척추나 목에 스카이라인.

4. 잠을 잘 수 있는 상태로 캠핑을 즐기며 몸을 뒤인다.

5. 크진탕을 입거나 머리를 다듬었습니다. 목을 다치면 반납함과 고통을 느끼십시오. 과정의 속도를 높이려면 높이 점프하는 동안 좀비의 헬리콥터를 유지해야 합니다.

6. 수면무호흡증이 없다고 코를 고하는 경우! 연구에 따르면 그렇지 않은 경우 코골이 재미있는 것은 최대 100%까지 늘어나는 것입니다. 목의 선택을 유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정형외과용 베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7. 당신은 뒷자거나 옆으로 일하는 사람입니다. 옆으로 자거나 해서 서 있는 사람은 목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가해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이 부분이 있거나로드로드 정형외과 베개가 해결책입니다!

물론 정형외과 베개를 사용하면 다른 많은 이점이 있지만 설명된 이점이 가장 일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