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에서 LED 비디오 월을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이벤트를 조직하는 경우 필요한 세부 계획 및 관리의 양을 알게 될 것입니다. 모든 일이 제대로 이루어지도록 보장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이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함수 내에서 모든 것이 쉽게 실행되도록 하는 것은 어려운 일의 일부일 뿐입니다.
LED 비디오 월 대여 tv렌탈
LED 비디오 월 대여
귀하의 이벤트가 영향력 있고, 전문적으로 보이고, 손님과 방문자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전달하기를 원한다면,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대형 LED 비디오 월을 대여하는 것입니다 . 이전에 이런 종류의 기술은 너무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들었기 때문에 TV에서 볼 수 있는 대규모 대규모 예산 이벤트에만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기술이 발전하고 비용이 감소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조직에서 전시회, 컨퍼런스 및 커뮤니티 이벤트를 개선하기 위해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개선을 위해 대형 LED 비디오 월을 고용하려는 경우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보안 시스템
오디오-비디오 모듈을 갖춘 새로운 보안 시스템을 설치했다면 편리할 것입니다. 여러 대의 TV가 하나의 거대한 디스플레이에 연결된 경우 벽에 있는 모든 TV는 단일 카메라를 지정하고 HD 화질로 녹화물을 표시합니다. 단일 대형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경우 화면 전체에 걸쳐 녹화 디스플레이를 균등하게 조각화할 수 있습니다.
게임
비디오 월은 또한 게임 경험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게임을 해보면 그래픽의 중요성을 아실 겁니다. LED 비디오 월은 화면에 평면을 보여주는 동시에 실제와 같은 느낌을 주는 게임 분위기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비디오 월의 가장 좋은 점은 결과적으로 화면에 투사될 모든 컬러 그래픽을 쉽게 전달하고 화면에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기 위한 많은 수의 픽셀이 있다는 것입니다.
컨퍼런스
비디오 월은 공동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을 보여주는 기능을 통해 국제 또는 국내 컨퍼런스에 놀라운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한 사이트의 정보를 다른 사이트와 공유하고 원격 동료와 통신할 수도 있습니다. 멀티 TV 비디오월의 경우 그래프, 영상, 이미지를 동시에 투사할 수 있습니다. 출장 비용은 물론 시간도 절약됩니다.
제어 시스템
LED 비디오 월은 단일 또는 다중 스크린 LED 비디오 월에서 모든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을 관리하고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하드웨어 오류가 발생한 경우 볼 수 있는 고유한 기능입니다. 듀얼 컨트롤러는 데이터 백업을 제공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비디오 월은 또한 오디오-비디오 품질과 극장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향상시키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역동적인 3D 이미지 범위를 갖춘 이 비디오월은 최고의 영화를 감상하는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해상도의 대형 비디오월은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에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