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 폐기물을 처리하는 새로운 기술

유해 폐기물 청소에 새로운 추세가 나타났습니다. 기존의 방법은 더 이상 쓸모가 없게 되었고, 새로운 폐기물 관리 및 처리 방법이 자리 잡았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시대의 방법은 유해 폐기물 처리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들은 위험 폐기물 처리에 있어 짧은 작업을 수행하고 입증된 실적을 자랑합니다. 그들의 효능으로 인해 당국은 이를 영구적인 고정 장치로 만들었습니다. 더 이상 시험 기동이 아니라 항상 사용되는 고정 기동입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구수거업체.

통합 폐기물 관리: 이 방법은 수명주기 분석을 통해 최근에 발견되고 수행되었습니다. 이는 도시 현장에서 유해 폐기물을 처리하는 동안 사용됩니다. 분리, 원료 분리 및 수집에 이어 재사용 및 재활용이 이 방법으로 구성됩니다. 이 단계 이후에는 유기 폐기물 부분에서 비료 생산이 이루어집니다. 비금속 수자원은 파괴되지 않고 유지되어 결국 재사용됩니다.
플라즈마 가스화: 플라즈마는 전기적으로 충전되고 이온화된 가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번개에도 플라즈마가 있는데, 당연히 온도가 섭씨 7000도를 넘습니다. 가스화 공정이 이루어지는 용기는 약 섭씨 5500도의 작동 온도에 도달합니다. 이로 인해 고체가 액체로 변환되고 결국 가스로 변환되는 매우 강렬한 가스화 구역이 생성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결과적으로 이러한 유해 물질의 원소 파괴로 이어져 유해 폐기물 처리에 성공합니다.
매립: 매립지에 유해 폐기물을 처리하려면 폐기물을 묻어야 합니다. 매립지는 대부분 버려진 구덩이와 광산 공극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매립지는 위생적인 ​​동시에 가격이 저렴하다는 타고난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잘 설계된 매립지의 특징에는 배설물 함유, 해충과 쥐의 접근 방지, 가스 추출 시스템 보유 또는 매립 가스 추출이 포함됩니다. 추출 과정은 천공된 파이프를 통해 이루어지며 추출된 가스는 가스 엔진에서 연소되어 전기를 생성합니다. 유해 폐기물 처리는 스타일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소각: 이 유해 폐기물 처리 방법에는 폐기물 연소가 포함됩니다. 이 과정이 일어나는 소각로는 폐기물을 열, 가스, 증기 또는 재로 변환합니다. 이 방법의 가장 큰 장점은 소각로가 작동하는 동안 많은 열이 발생하여 결국 에너지로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재활용: 재활용은 유해 폐기물을 처리하는 반 전통적인 방법입니다. 이 과정에는 이러한 유해 폐기물을 리모델링되고 유용한 제품으로 전환하는 과정이 포함됩니다. 재료는 혼합 폐기물에서 직접 분류됩니다.
이는 유해 폐기물 처리에 사용되는 최신 기술 중 일부입니다. 기술은 폐기물을 처리하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기술 중 일부입니다. 이는 전형적인 기존 방법과는 매우 다르며 실제로 그 중 일부는 최근까지 들어본 적도 없습니다. 그것들을 사용하면 일이 전통적으로 이루어졌던 시절에 만연했던 모든 결점을 처리하기 때문에 그러한 폐기물을 처리하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