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코트 보관 요령

울 코트는 겨울 옷장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추운 겨울 추위를 막아줄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스타일리쉬하고 슬림한 몸매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울 겨울 코트를 관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다른 원단과 달리 이 코트는 잘 보관하지 않으면 쉽게 주름이 생기거나 보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울 코트는 잘 관리하면 오랫동안 입을 수 있습니다. 이제 여성용 겨울 코트를 세탁하고 보관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팁 1

부드러운 스웨이드 브러시를 구입하여 양모를 부드럽게 닦으십시오. 착용 후에는 보풀을 사용하여 코트를 닦아내고 마른 옷장에 걸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건조한 상태로 보관하시고 절대 젖지 않도록 해주세요.

팁 2

플라스틱이나 나무 옷걸이에 양모 겨울 코트를 걸으세요. 옷걸이는 튼튼하고 넓어야 하며 코트의 무게로 인해 어깨 부분이 늘어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울 코트는 통풍이 잘 되는 곳에 걸어두세요. 다른 물품과 너무 촘촘하게 포장할 경우 울 코트가 구겨질 수 있습니다. 또한, 더러운 물건 옆에 걸려 있는 양모는 먼지나 냄새를 어느 정도 흡수할 수 있습니다.

팁 3

양모에 흘린 물질은 즉시 닦아내 수분을 흡수하세요. 흡수성 천이나 두꺼운 종이 타월을 사용하고 유출물을 문지르지 마십시오. 문지르면 액체가 퍼지고 양모 속으로 더 깊이 밀어 넣습니다. 유출된 물질에 천연 또는 화학적 색소(와인, 잉크, 초콜릿, 커피)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액체를 닦아낸 후 해야 할 일에 대해 드라이클리닝 회사나 코트 제조업체에 문의하세요. 양모의 종류에 따라 적절한 조치 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팁 4

울 코트를 자주 세탁하지 마세요. 1년에 한두번 정도는 괜찮습니다. 세탁기는 NO! 울 겨울용 쿨 코트는 세탁소에 맡기시면 됩니다. 코트가 후드 캐시미어 윈터 코트인 경우, 모자를 여는 것을 잊지 마세요. 어떤 이유로든 울 코트가 유난히 더러워지면 전문적인 세탁 서비스를 더 자주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1년에 두 번이면 충분합니다.

팁 5

보관은 양복가방을 이용해 코트를 잘 챙겨주시고, 옷장에는 방충약을 넣어서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코트가 삽입물을 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조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걸어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