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팔 리프트 수술 – 그러한 수술에는 정확히 무엇이 관련되어 있습니까?

팔의 탄력을 회복하고 싶다면 팔 리프트 수술의 가능성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세요. 이 시술은 처진 팔, 팔 주변의 늘어진 피부, 과도한 지방으로 인해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국의 팔 리프트 수술은 팔의 모양을 지지하고 정의하며 해당 부위의 국소적인 지방 주머니를 줄이는 기본 조직을 조이고 부드럽게 만드는 데 관심이 있는 환자에게 권장될 수 있습니다 삼성동 정형외과.

팔 리프트 수술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기술적으로 상완 성형술이라고 불리는 팔 리프트 수술은 일반적으로 팔 윗부분의 아래쪽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시술의 목적은 과도한 지방과 피부를 제거하여 팔의 크기를 줄이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팔뚝 부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운동만으로는 없애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환자들이 팔 리프트 수술을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이 과정에서 지방흡입술이 사용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방 조직을 제거하기 위해 피부에 작은 절개를 합니다. 상완 성형술은 일반적으로 1~2시간이 걸리며 하루에 이루어질 수도 있지만, 환자는 밤새도록 병원에 입원하도록 권고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술에는 전신마취가 필요합니다. 의사는 수술 몇 주 전에 니코틴을 피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팔 리프트 수술 후보자로 간주되기 전에 병력을 평가하고 연구합니다.

수술 후에는 어떻게 되나요?

팔에 수술적 절개를 하기 때문에 붓기와 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며칠 동안 이 부분에서 약간의 무감각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축적된 체액은 임시 튜브를 사용하여 배출해야 합니다.

영국 어디에서 팔 리프트 수술을 받아야 합니까?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성공적인 팔 들어올리기 수술 실적이 있는 평판이 좋은 수술 병원을 꼭 방문하세요. 외과 의사의 자격과 그들이 사용하는 기술을 확인하십시오. 필요한만큼 많은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결국 귀하는 환자이고 귀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정확히 이해할 권리가 있습니다. 수술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복용하는 약물 목록과 알레르기를 포함하여 병력의 모든 주요 사항을 외과 의사와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Elite Surgical은 런던, 버밍엄, 카디프, 밀턴 케인즈, 리버풀 및 요크셔에 클리닉을 두고 성형외과 및 비수술 치료를 모두 제공하는 선도적인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Elite Surgical은 채널 4, Sky, 미국 ABC, BBC 라디오 및 다양한 잡지의 프로그램에 소개된 수상 경력이 있는 전문 컨설턴트 성형외과 의사 Sultan Hassan FRCS(Plast)가 이끌고 있습니다. Elite Surgical은 치료나 수술 전후 모두 환자의 여정 전반에 걸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2년 설립된 Elite Surgical은 환상적인 고객/환자 만족도, 환자 안전 및 우수한 환자 결과를 핵심으로 하는 최고 품질의 서비스 제공업체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