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에 관한 진실과 신화

여드름이 터지는 것은 가족의 경험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고통스럽습니다. 전체 인구의 90% 이상이 한 단계씩 피부 여드름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피부 여드름은 양성이고 작은 것부터 통증을 유발하는 흉터 및 염증이 생긴 것처럼 보이는 붉고 뜨거운 피부까지 다양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곡물 치료법을 찾는 것도 당연합니다. 필사적으로 여드름이 터졌지만 소용없었던 분들을 돕기 위해, 여드름에 관한 몇 가지 진실과 오해를 강조하고 싶습니다 마산 피부과.

진실:

과체중이나 비만으로 인해 여드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만 환자의 인슐린 수치가 높으면 안드로겐 수치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안드로겐 수치가 높으면 여드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항생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드름에는 박테리아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항생제는 여드름의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땀을 흘리면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얼굴의 땀을 닦아낼 수 있도록 깨끗한 ​​얼굴 티슈를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트레스는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사람들이 시험 기간이나 업무 프로젝트 중에 여드름이 발생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Oxy5와 같은 화학 물질을 사용하는 여드름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Oxy5가 효과가 있다면 항생제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신화:

지방이 많은 음식은 심한 발병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수년간의 연구 후에도 식단과 여드름 사이의 직접적인 연관성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기껏해야 다이어트는 여드름을 일으키는 데 작은 역할을 할 뿐입니다. 따라서 먹고 싶은 초콜릿, 지방이 많은 음식, 유제품 등을 안전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식은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간접적으로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체중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성행위는 여드름 예방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연구에 따르면 성행위가 곡물 한 알의 출현을 막지는 못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대신 여드름은 성적 불만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반점은 전염성이 없습니다. 여드름 깊숙한 곳에 사는 박테리아는 여드름이 터지는 동안에도 다른 사람을 감염시킬 수 없습니다.
세탁과 청소를 반복해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여드름은 기존의 세척 방법으로는 불가능할 정도로 깊게 자리잡은 모공을 막은 것입니다. 반면, 반복적으로 문지르면 피부의 외상으로 인해 여드름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길고 기름진 머리카락이 있어도 여드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반복적인 스타일링은 피부에 상처를 입히고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멸균 바늘로 여드름을 터뜨리는 것은 여드름을 치료하는 최선의 방법이 아닙니다. 세속적인 방법이지만 흉터가 남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드름이 저절로 낫도록 놔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