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설치 시 전문가만 고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최근에 에어컨(AC) 장치를 구입하셨습니다. 이제 전문 기술자를 불러 설치 작업을 해야 할지, 아니면 직접 작업을 해야 할지 고민하게 됩니다. AC 장치를 설치한 경험(및 성공적인 실적)이 있다면 두려움 없이 스스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기술과 경험에 대해 조금이라도 의심이 든다면 돈을 좀 들여 프로 회사를 고용하세요.

AC 장치의 성능이 좌우되는 요소

일반적으로 에어컨의 성능은 다음 두 가지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부산시스템에어컨.

냉각 장비의 품질

AC 장치 설치

두 번째 요점은 여러분을 놀라게 했을 수도 있지만 사실입니다. 설치 작업을 성급하게 수행하거나 경험이 부족한 기술자가 수행하면 냉각 장비가 만족스러운 성능을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에어컨을 부적절하게 설치할 경우 공공요금이 인상될 수 있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AC유니트 설치시 전문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GTA나 캐나다의 다른 지역에서 에어컨 설치에 관해 이야기할 때는 TSSA 인증 전문가만 선택해야 합니다.)

에어컨 설치 작업을 전문가에게 의뢰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숙련된 AC 장치 설치 회사(또는 기술자)는 전통적인 방법론을 따릅니다. 이 방법론은 최신 산업 안전 표준을 준수합니다. (또한 장비의 크기에 따라 방법론이 변경됩니다. 예를 들어 소형 장비에 적용되는 방법론은 중대형 냉각 기계에 적용되는 방법론과 완전히 다릅니다.)

설치 작업에 앞서 인증된 AC 장치 설치 기술자는 장비가 설치될 공간을 분석해야 합니다. 공간 분석을 수행하는 동안 기술자는 장비를 설치해야 하는 지역의 지붕, 창문 또는 벽을 측정합니다.

부적절한 공기 흐름은 AC 장치가 원래대로 설치되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또 다른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에어컨 설치 작업이 단순한 약속일 뿐이라면, 기계의 환기 덕트에서도 누수나 막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 AC 설치 전문가를 고용할 때 망설이는 경우 이러한 각 사항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 전문가들은 설치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으며 결코 우연이나 운에 맡기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