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순절 장식 – 단순하고 특별하며 멋진 장식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의 작은 가장자리에는 일반적으로 눈이 많이 내리지 않지만, 매년 반전되는 눈이 얼어붙은 손아귀에 눈이 쌓여 도로는 깨끗해졌지만 뒷마당에는 눈이 내렸습니다. 나는 여전히 눈이 훌륭하다고 믿기 때문에 항상 눈을 보는 것을 즐깁니다. 그리고 주로 눈이 바닥에 진흙을 떨어뜨리지 않게 해 주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에는 반전이 사라지고 기온이 상승했으며 수선화는 지구의 환경 친화적인 섬광을 바라보기 시작하여 아직 한 달 이상 남은 계절인 봄을 선호하는 우리를 놀리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 겁의 공포 – 땅이 땀을 흘리고 진흙이 나타납니다. 크리스마스와 부활절 사이에 끼어 있는 이 시기는 그 사이에 있는 기다림의 시기로, 타임아웃이 정말 우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사순절을 맞이하세요. 사순절은 부활절 몇 주 전에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제공하고 봄이 다가옴에 따라 지구가 부흥하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나는 실제로 삶의 지루함과 싸우고 있습니다. 실제로 올해 격리 기간 동안 하루는 하나에서 다음으로 혼합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조정을 찾고 있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2015년 11월에 크리스마스를 장식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확실히 행복을 가져다주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홈블리.

올해는 새로운 계획이 있어요. 나는 관례적으로 장식할 것이지만 우리 시대의 모든 추가 기능을 포함하는 것에 대해 어떤 유형의 정교한 기대도 갖지 않습니다. 나는 포인트가 개발되도록 허용하고 실제로 유기적으로 기능하는 작업을 수행할 계획입니다. 나는 몇 년 전에 보라색 천으로 된 종이 냅킨을 구입하여 작은 테이블, 주방 조리대, 피아노 뒷면 및 우리 가정 교회를 덮는 데 활용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주방 테이블과 테이블 초점에 검은색 플레이스매트를 활용합니다. 배터리 충전기 플레이트에 소량의 모래와 작은 자갈을 넣고 그 위에 보라색 양초 5개와 분홍색 양초 1개를 십자가 모양으로 배열했습니다.

소모와 희생의 스타일이 최전선에 있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이 부활절을 위해 마음을 준비하면서 표현과 자기 질문을 하는 시간입니다. 또한, 엄숙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이 모티브를 보여주는 신중하게 선택한 장식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장식 개념 중 하나는 십자가를 디자인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최고의 희생의 팁으로 벽이나 테이블에 걸어 두십시오. 또 다른 선택은 일반적으로 사순절과 관련된 보라색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보라색 촛불, 침대 린넨 및 기타 다양한 구성 요소를 집 전체에 통합하세요. 장식에 자비와 구원을 의미하는 것들을 활용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사순절 장식에 개별적인 손길을 추가하고 싶습니까? DIY 작업은 회개와 희생의 계절에 자신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심어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또한 디자인을 개발하는 것은 의미 있고 반성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적인 시기 동안의 여행을 반영하는 지역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DIY 사순절 장식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이면서도 눈에 띄는 아이디어 중 하나는 보라색 건축용 종이 조각으로 종이 사슬을 만드는 것입니다. 서로 연결하기 전에 각 스트립에 서로 다른 청원이나 의도를 기록해 두십시오. 이는 사순절 기간 동안의 기도와 성찰의 의미를 가리키는 시각적 열정과 기능을 더해줍니다. 또 다른 개념은 야외에서 맨가지를 사용하거나 공예품점에서 구입한 의족을 사용하여 부활절 나무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랑과 자비를 상징하는 십자가, 비둘기, 하트 등 그 시대의 다양한 요소를 상징하는 작은 장식품을 걸어보세요. 의미를 더하기 위해 회개에 관한 손으로 쓴 성경 구절이나 인용문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집에는 촛불이 필수예요! 나는 거의 매일 하나의 조명을 켜는데, 이는 기도하는 마음과 긴장이 없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래는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보라색 솔방울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주위에 가지가 배열된 기둥 양초는 어떤 종류의 집에도 훌륭한 추가물이 될 것입니다.

제가 선호하는 촛불 개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내 것이라면 사순절 매주마다 보라색 4개, 분홍색 1개, 빨간색 1개로 총 6개의 촛불을 사용하겠습니다. 우리 중 상당수는 활용할 수 있는 일종의 쟁반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자연스럽게 양초 주위에 끈을 연결하고 이끼와 작은 다육 식물을 추가하면 정말 멋진 중심 장식이 됩니다. 식당이나 커피 테이블에 딱 맞습니다.

영광스럽고 교육적인 사순절에 대한 나의 희망과 꿈을 모두 완수할 수 없다는 것에 대한 죄책감보다는 궁극적으로 나는 그 모든 책과 디자인, 기도 자료가 실패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우리 가정이 풍성한 것을 제공한다는 것을 암시한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재료 공급 – 그리고 내 파트너와 나! — 자신의 필요에 맞게 청원 생활인을 작성하기 위해 이주한 순서대로 읽어보십시오. 우리가 해마다 보는 친숙한 제품과 장식을 통해 온 가족이 이 기간에 참여하고 부활절 시즌의 거친 즐거움을 위해 마음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