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최고의 레스토랑을 찾는 방법

세련된 장소에서 식사를 하고 싶거나 수많은 타파스나 와인 바 중 한 곳에서 가벼운 스낵을 즐기고 싶다면 바르셀로나는 여러분이 확실히 즐길 수 있는 놀라운 곳입니다.

다락방 식당
The Attic Restaurant은 Rambles에 위치해 있습니다. 묘사 창에서는 대중을 관찰하고 식사할 수 있는 Rambles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여름에는 야외 파티오가 열려 당근나무와 세련된 오래된 건물로 둘러싸인 캐노피 아래에서 야외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요리 중간에는 잣과 페스토를 곁들인 토마토와 모짜렐라 샐러드가 있습니다. 퇴폐적 인 디저트에는 카라멜을 곁들인 초콜릿 트러플이 포함됩니다. Attic은 친절한 직원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격은 합리적이며 위치는 조용하고 잠금 해제되어 있습니다 구디역 맛집.

Senyor Parallada
El Born을 방문하는 동안 Senyor Parallada에서 카탈로니아 요리를 맛보세요. 위층 중이층이나 메인층에서 연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통 카탈로니아식 끓인 요리, 빠에야, 무화과를 곁들인 구운 오리 요리가 몇 가지 주요 메뉴의 축소판에 들어 있습니다. Semifreddo de Canyella는 초콜릿 소스를 뿌린 정통 카탈로니아 디저트입니다.

Can Collarets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오래된 식당을 방문하고 싶다면 Bari Gotic 지구에 위치한 Can Collarets에서 저녁 식사를 계획하세요. 전통 카탈로니아 요리가 제공됩니다. 메뉴에는 다양한 무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장 중요한 성분은 생선 또는 시금치와 버섯을 포함한 야채입니다. 현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이며 일반적으로 꽤 붐빕니다. 서비스와 가격은 매우 좋으며 Can Collarets는 까다롭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Tadpoles 53 레스토랑
Tadpoles 53 레스토랑은 바르셀로나의 작은 레스토랑 중 하나이지만 그 명성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농산물 직판장에서 공수한 신선한 재료를 요리에 사용하여 맛이 뛰어납니다. 잘 알려진 토마토와 모짜렐라 샐러드, 그리고 치즈와 시금치로 마무리한 뇨키와 같은 스타터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연회는 3코스 또는 5코스 식사로 주문할 수 있으며 현지 치즈를 곁들인 치즈 코스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Tadpoles 53은 훌륭한 하우스 레드 와인을 제공합니다.

클래식 고딕(The
Classic Gothic) 클래식 고딕 식당은 노후된 타운 센터에서 훌륭한 지중해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식사 장소는 높은 아치와 카탈로니아 스타일의 둥근 천장이 있는 고대 석조 건물에 있습니다. 생선 요리와 돼지고기 요리가 주요 메뉴입니다. 현지 와인이 제공되며 분위기는 온화하고 매력적입니다.

코스타 갈레고스(Costa Gallegos) 식사 장소
코스타 갈레고스(Costa Gallegos) 레스토랑은 오랜 역사를 지닌 스페인 요리를 선보이며 이웃 주민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식사 장소에서는 정식 요리로 구성된 앙트레 요리와 타파스 요리를 제공합니다.

타파스 레스토랑
El Born 지역에는 수많은 타파스 바가 있지만 도시 곳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주변에는 좋은 휴식처가 많이 있는 편안한 임대 숙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