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블레이딩 눈썹 – 당신에게 딱 맞나요?

마이크로블레이딩은 번거롭게 영구 문신을 하지 않고도 완벽한 모양의 눈썹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미용 치료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마이크로블레이딩을 확실히 수행하려면 더 많은 것을 알아야 하므로 계속 읽으십시오 김포눈썹문신!

마이크로블레이딩은 얇은 칼날 모양의 기구를 사용하여 피부에 작은 절개를 하고 그 안에 색소를 침착시키는 과정입니다. 영구 문신과 실질적으로 다른 이 시술은 피부 깊숙이 들어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눈썹 트렌드가 계속 진화함에 따라 대부분의 여성들은 완벽하게 채워지고 모양이 잡힌 눈썹을 위해 이 독특한 반영구적 문신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이 시술을 선택하기 전에 마이애미의 마이크로블레이딩 눈썹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사실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영구적 시술

마이크로블레이딩은 문신을 하는 것과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지만 피부에 넣었을 때 색소의 깊이를 비교하면 다릅니다. 영구 또는 전통적인 문신은 피부 깊숙이 작용하며 거의 사라지지 않습니다. 반면, 마이크로블레이딩은 분해성 잉크를 사용하므로 생활 방식과 피부 유형에 따라 수명이 1년 또는 3년 정도에 불과합니다. 눈썹 모양을 자주 바꾸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옵션입니다.

피부타입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블레이딩은 피부 유형에 따라 다른 결과를 가져옵니다. 오랫동안 색소를 유지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건성 피부에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반대로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색소침착과 거부반응의 위험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성 피부에 효과가 있지만 완전히 치유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뇌졸중이 예상만큼 선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불편함과 고통

얼굴에 하는 반영구적인 문신이므로 가벼운 통증과 불편함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예술가들은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국소 마비 크림을 사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가벼운 붓기와 발적을 경험하는데 이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그러나 과도한 붓기, 불편함, 발적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최대한 빨리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사람이 이 반영구적 문신 시술에 이상적인 후보자는 아닙니다. 일부 사람들은 혈액 희석제나 기타 약물을 섭취하는 경우 감염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눈썹에 마이크로블레이딩을 선택하기 전에 의사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절차에 시간이 소요됨

마이크로블레이딩은 두 번의 세션이 필요한 절차입니다. 첫 번째 세션은 아티스트가 원하는 눈썹 모양에 대해 논의하고 템플릿을 그리는 등 약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문신 과정은 눈썹의 그림이나 모양을 승인할 때 시작됩니다. 다음 세션은 일반적으로 피부가 치유된 후 6~8주 후에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일부는 빨리 낫는 반면 다른 일부는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아티스트는 눈썹의 밀도와 색상을 조정합니다.

마이애미에서 마이크로블레이딩 눈썹을 선택하기 전에 전체 절차가 복잡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아티스트에 대해 철저히 조사하십시오. 그러므로 완벽하게 아치형 눈썹을 만들기 위해서는 잘 훈련되고 숙련된 아티스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