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가까운 크리스마스 테마 문신

이제 다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으며, 전 세계가 축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12월이 지나면 이 주문도 곧 끝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앞으로 며칠 동안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느낌을 이어가고 싶다면 언제든지 크리스마스 테마 문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김포눈썹문신.

어떤 문신 디자인이 크리스마스 테마 바디 아트로 완벽할지 궁금하신 경우 콜카타 최고의 문신 가게에 있는 문신 아티스트의 추천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을 한번보세요.

산타
크리스마스의 가장 상징적인 디자인은 단연 산타클로스입니다. 우리의 어린 시절 꿈은 항상 크리스마스 전날 산타클로스가 우리 집을 방문하여 놀라운 선물로 양말을 채우던 기억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크리스마스 테마 문신으로 산타클로스를 몸에 새겨서 이 오래 지속되는 크리스마스 추억을 다시 한 번 기뻐할 수 있습니다.

X-매스 트리
X-매스 트리는 크리스마스 축하 행사가 완전히 끝난 후에도 우리가 크리스마스 시간을 기억하게 만드는 데 있어서 그다지 강력하지 않습니다. 더욱이 이 상징나무는 전 세계적으로 연령, 직업, 성별을 막론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아낸 것도 사실이다. 따라서 X 매스 트리를 크리스마스의 가장 강조된 표시로 생각한다면 언제든지 크리스마스 테마 문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순록
우리 대부분은 매년 크리스마스 전날 우리 집을 방문하곤 했던 여섯 마리의 순록이 끄는 썰매 이야기를 듣고 자랐습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이 썰매는 산타클로스를 우리 집으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따라서 순록을 보거나 이야기를 접할 때마다 여전히 향수를 느낀다면 이번 겨울에 이것은 확실히 당신만의 크리스마스 테마 문신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계속해서 몸에 잉크를 칠하십시오.

징징거리는 크리스마스 종소리
싱싱한 녹색 단풍잎 위에 반짝이는 쌍둥이 크리스마스 종은 이번 축제 기간 동안 여러분이 선택하는 거의 모든 선물과 구매하는 모든 품목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짝이는 매력을 지닌 징징거리는 쌍둥이 종을 크리스마스의 가장 지배적인 상징으로 생각한다면 그것은 당신만의 x-mas 테마 문신이 될 수 있습니다. 명심 해; 이 문신은 무성한 녹색 단풍잎 위에 빨간색 종을 설정한 컬러 옵션을 선택할 때 가장 잘 보입니다. 따라서 문신 아티스트와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별이 어떻게 세 명의 동방박사를 예수 그리스도가 탄생하신 베들레헴으로 인도했는지 기억하시나요? 당신이 신화에 조금 관심이 있다면 별은 또 다른 지배적인 x-mas 테마 문신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바로 잉크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