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팔레오 다이어트 경험

제로 체중 감량에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Paleo 다이어트가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다이어트를 따르면 체지방률이 낮아질 뿐만 아니라 더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팔레오 다이어트는 실제로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팔레오 다이어트는 모든 사람, 심지어 체중을 늘리고 싶은 사람에게도 적합합니다  샐러드정기배송.

개인적으로 정확히 1년 동안 해왔습니다. 이 글에서는 팔레오 다이어트가 효과가 있고 따라하기 좋은 13가지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1. 살이 빠진다

한편, 이는 수십 개의 과학 연구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완벽한 다이어트는 없지만 Paleo 다이어트가 가장 가깝습니다. Paleo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이 반복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2. 따라잡기가 어렵지 않다

다이어트 중에도 변화가 생기기 때문에 유지하기가 쉬운데, 사실 그게 더 재미있는 다이어트에요.

3.몇 가지 간단한 규칙만 있습니다.

포인트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앱도 없고 라이프스타일을 규정하는 책도 없습니다. 기억하기 쉬운 몇 가지 간단한 규칙만 있으면 됩니다. 빠른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말고 칼로리를 섭취하지 말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섭취하십시오. 그게 다야.

4.어디서나 연습할 수 있다

어디서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에서, 휴가 중에, 외식하러 나가는 경우 등. Paleo 방지 식품은 어디에서나 항상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이어트를 포기할 유인이 줄어듭니다.

5.정말 건강해질 것 같아요

당신이 정말로 건강하다고 느낄 때 그것이 무엇인지 아직 상상할 수 없습니다. 6주 후에 Paleo는 큰 변화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의 몸은 훨씬 더 부드럽고 가벼워지는 것 같습니다. 마치 엔진에 처음으로 기름을 넣은 것처럼 말입니다. 다른 어떤 다이어트도 그런 느낌을 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