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발진 – 원인과 가정 요법

기저귀 발진은 피부 염증과 자극을 특징으로 하는 피부 발진으로 정의될 수 있습니다. 기저귀 피부염 또는 기저귀 피부염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영유아가 기저귀를 차고 있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기저귀 발진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아기의 연약한 피부와 꼭 맞는 기저귀의 옷자락과의 마찰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 이로 인해 접촉 자극이 발생합니다. 기저귀가 젖어 있으면 따뜻하고 습한 환경에서 곰팡이와 박테리아가 번성하여 기저귀 발진을 악화시킵니다 기저귀핫딜.

배설물로 인한 오염은 분출을 가속화합니다. 엉덩이 사이, 음낭 사이, 허벅지 경첩 안쪽 등 기저귀를 착용하는 부위의 피부 주름이나 접힘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처음에는 발진이 심한 가려움증을 동반하는 작은 붉은 돌기 형태로 나타납니다. 점차적으로 점들은 고통스러운 붉은 비늘 모양의 반점과 반짝이는 아픈 물집으로 발전합니다. 발진은 산발적으로 또는 집중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저귀 발진은 평온하고 쾌활한 아기를 짜증나게 만들어 항상 울게 만듭니다. 그러므로 부모에게도 골치 아픈 일이다. 발진의 원인은 다음과 같이 나열될 수 있습니다.

1. 소변에 젖거나 배설물로 더러워진 깨끗하지 않은 기저귀를 장기간 착용하는 경우.
2. 공기가 잘 통하지 않는 저질 기저귀로 인한 마찰
3. 아기의 민감한 피부에 가혹한 특정 세제나 물티슈의 사용.
4. 일회용 기저귀에 들어 있는 특정 향이나 성분에 대한 피부의 알레르기 반응.
5. 장기간 뜨거운 물에 담가 두십시오.
6. 세균 감염(포도상구균 또는 연쇄구균에 의해 발생)
7. 효모/진균 감염(칸디다 아블리칸스에 의해 발생)
8. 아기의 항생제 섭취
9. 대사 결핍
10. 영양 결핍
11. 면역 결핍
12. 아토피성 피부염 및 습진과 같은 피부 상태
13. 새로운 이유식을 소개합니다.

기저귀 발진에 대한 가정 요법

1. 거품이 잘 나는 달걀 흰자를 아기의 엉덩이에 두드려 주세요. 엉덩이에 얇은 코팅이 형성될 때까지 말리세요. 아기에게 기저귀를 착용시키기 전에 이것을 연습하십시오. 달걀 흰자의 얇은 막은 피부가 숨을 쉴 수 있게 해주고 기저귀 발진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조직을 재생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2. 마지막 헹굼을 위해 천 기저귀를 식초에 담그십시오. 이는 천 기저귀의 pH를 아기 피부의 pH와 동일하게 만들어 발진 발생을 예방합니다.

3. 물 10에 식초 1을 섞습니다. 혼합물을 적신 면봉으로 아기의 엉덩이를 닦아주세요. 기저귀 발진을 확인하는 제품입니다.

4. 아기 목욕물에 말린 오트밀 한 스푼을 섞으세요. 이는 기저귀 발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5. 발진에 올리브 오일을 바르는 것은 효과적인 가정 요법입니다.

6. 코코넛 오일이나 참기름으로 아기의 엉덩이를 마사지하면 마찰과 기저귀 발진 발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7. 버터 약간과 허브 베이비파우더를 섞어서 아기 엉덩이에 발라주세요. 이것은 발진 자극을 진정시킵니다.

8. 아기 등에 옥수수전분을 뿌려주세요. 이것은 발진 문제를 신속하게 치료합니다.

9. 구운 밀가루를 가루로 만들어 아기 피부에 바르면 발진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