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 통증의 원인과 치료

어깨, 팔꿈치, 엉덩이, 무릎과 같은 관절의 고통, 통증, 통증 및 자극은 관절 통증의 널리 퍼진 징후 중 일부입니다. 그런데 관절통이 왜 발생하는지 아시나요? 그렇습니다. 노인들이 관절통을 겪는 가장 큰 원인은 나이입니다. 때로는 부상이나 질병도 원인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흔한 원인은 관절염입니다. 심각한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다른 원인도 있습니다. 다음 기사에서 그것들을 이해해 봅시다 무지외반증교정기.

관절 통증의 원인

원인을 이해하려면 관절통이 두 가지 방식으로 발생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관절염 관련: 이 시나리오에서는 관절염의 유형이 다양할 수 있지만 관절염으로 인해 관절통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골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 척추관절염, 전신성 경화증, 류마티스성 다발근통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골관절염이 가장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이는 나이로 인해 발생하며 관절의 규칙적인 움직임을 제한합니다. 조금만 움직이면 지속적인 통증이 발생하고 상태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관절염과 관련 없음: 관절염 외에도 관절 통증을 유발하는 다른 질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태는 관절 내 질환은 아니지만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섬유근육통, 관절절증, 갑상선기능저하증, 우울증, 통풍, 구루병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갑상선기능저하증이 관절염의 광범위한 원인이 됩니다. 이는 신체의 면역 체계가 갑상선을 공격할 때 발생합니다. 피로, 체중 증가, 변비, 관절통, 경직 등의 증상을 유발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관절 통증 원인 중 하나라도 증상이 나타나면 신체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관절통을 앓고 있는지 여부를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진단을 받으면 의사는 이에 대한 적절한 관절 통증 치료법을 제안할 것입니다.

관절통 치료

치료를 위해 의사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관절 상태에 달려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의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의 관리: 정기적인 의사 방문, 신체 운동 루틴, 영양가 있는 식단, 비만인 경우 체중 감량 절차 등 자가 관리 전략이 포함됩니다.
해독제: 관절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의사는 스테로이드 관절 주사, 심발타, 히알루론산 주사 등과 같은 관절 통증 치료로 해독제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물리치료: 관절통이 있는 동안에는 관절과 그 주변의 근육이 움직여야 합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움직임이 급성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의사는 물리치료를 권할 수도 있습니다.
보완 보조 요법: 물리 치료를 선택하고 싶지 않다면 통증을 완화하는 요가나 침술과 같은 다른 보완 보조 요법을 마음껏 활용해도 됩니다.
수술적 치료: 관절의 상태가 악화된 경우, 의사는 관절에 대한 수술적 치료를 권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절 치료는 완전 관절 치환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통증은 몸에 이상이 있다는 신호입니다. 무지로 인해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징후를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상태가 심각한 경우에는 의사 방문을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